별이 빛나는 하늘은

별이 빛나는 하늘은 언제나 사람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신비스럽고 기품있는 마음으로 상상력을 발휘하여
그의 현상의 규칙적인 변화와 위의 모든 것
천국의 빛의 숭고한 썩지 않음. 를 위해
자연과 밀접하게 연결된 원시인
천상 현상은 불가결 한 도구였습니다.
일과 시간의 시간을 찾고 그들의 여행을 떠난다.
그들의 신뢰할 수있는 가이드. 그들은 천국을
거대한 신들과 그들의 교리에서 하늘의 빛이 하나의 역할을했다.
중요한 역할.

별, 천문학의 현대 과학은 이것을 가지고있다.
원시 세계보기 파괴. 그러나
별의 세계가 사람을 매료시키는 마력
그녀가 마음 속으로 자극하는 관심은 마치
인간 생활을위한 그것의 실제적인 중요성; 반대로,
둘 다 훨씬 강하고 부유 해졌다. 약간보다는 더 이른
다른 과학은 이론적 인 의미로서 천문학적 인 의미를 지녔다.
사회 생활의 기초; 그 때문에 그녀가 처음이었다.
해양을 항해하고 세계의 먼 부분을 발견하고,
반대로, 세계 교통에 의한 요구는
천체의 과학은 훨씬 더 완전해진다.
추진. 그녀는 첫 번째와 최고를 가졌습니다.
과학은 무엇이며 무엇이 될 수 있는가?
세계의 인간 정신의 힘. 그녀가 아니기 때문에
수세기 동안 미래의 천체 현상 만 가능
앞을 예언하고, 그녀는 심지어 그녀의 존재와 장소를 알고 있었다.
전례없는 세계를 확실하게 확립하십시오. 그녀가 그것에 대해 말한 내용
세상의 건설은 너무 커서 가장 사소한 것입니다.
초기 세기의 가장 위대한 사상가들의 판타지 비행
그녀가 진실로 드러낸 것과는 대조를 이루지 못한다. 그녀는 공연한다.
우리는 땅의 먼 저 멀리 사람의 거처가되었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어둡고 어두운 세계의 끝없는 행렬
우리 자신보다 더 밝고 거대한. 그녀는 단순한 것을 배웁니다.
세계의 과정과 세계의 과정을 지배하는 법을 아십시오.
우주에서 가장 풍부한 운동의 다양성
단계; 그녀는 세계 창조와 세계 일몰을 말한다.
시대는 수백만 년으로 측정됩니다. 그녀가 처음으로 보여줍니다.
우리에게 진정한 위대한 우주, 실제 세계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일상 생활에서 세상이라고 부르는 것,
의미심장 한 중요하지 않은 부분.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