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그땐

“지금은 떼어 가세요?”.

“아니,”아처,“그는. 왜에 대해 letterrs botherr지 않았어요?”이라고 말했다.

“그냥는지 궁금해 했다”나는;“나는 나는 그의 필적을 봤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대답했다.

“아마도 다시 Bridgeboro, 안녕?”.

“아마도,”나는 말했다. “그 이야기를 계속하시오.”.

“음,”아처,"한 나는 rememberr 수 있는 그는 말했다. Wrote—half 한다스 notes—all은 같은데 즉.

"독일인들은 Champrey까지로 모여 들고 있다. 동쪽 산으로. 그들은 내일 공격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알려 주는 것이다. 알아 그들은 가까운 formation."에 진출할 것이다.

이 원고를 쓴 후에, 아처 슬레이드는 그가 바깥으로 나가서 그에게 말했으며 말한다. 많은 돌을 들어 올렸어요. 어느 패키지에서 얻은 문자열 있었다. 죄수들에게는 미국 적십자에서 그가 각각의 음을 보냈는데. 돌에. 막사 근처에 쓰레기 더미에 그는 종종 특정을 눈치 챘다. 스티프, 무거운 와이어의 녹슨 조각들 눈을 한 끝에 입문했다. 그들은 두 발이나 그렇게 길고 그는 항상 소총들에게 오래 된 ramrods일 것이라고 추정했었다. 또는 총 개머리 판. 그는, 안과 함께 끝나 묶었다 이 중 절반 정도가 골랐다. 끈의 그들은 그들의 의존했다 그의 목에 대해 그들을 걸었다. 그의 등과 그의 재킷과 바지 아래에. 그는 배포한 그 돌들 그의 주머니에.

그리고 나서 그는 특정한 프랑스에 맥이 빠졌다는 지저분한 작은 오두막 집에 갔다. 장병, Lauzerne 이름으로, 그는 좋아하고 누구 알고 있었다. 이건 내가 해야 하는 시기가 있다. 단지 그가 말했는지 아는 것을 좋아하시오. 하지만 적어도 내가 아는 Lauzerne이 말했다. 슬레이드 그가 어떤 특정한 문제에 그날 밤"만약 그를 도와 줄 용의가 있다고 그가 물었다. 상황이 주변 right." Lauzerne 그것이 무엇인지, 아마도 불구하고 물었어요. 프랑스 충동성과 관대함 중에서, 그는 신중한 poilu. 슬레이드는 그에게 말했다. ("저는his," 아처의 그 바보 같은 말투로 생각하는지 관찰)은 특정한. 독일 비행기는 이유로 그날 밤 그가 가기를 바랬다 착륙을 해야 한다. 하지만 코트에 위험의 동맹국들은 알려 주십시오.

“Ziss say—crazee 당신 ees—what!”Lauzerne가 소리 쳤다.

그것에 대해 슬레이드는 그가 할 일 Lauzerne 원하는 도움을 청할 수 있다고 대답했다. Propeller 그에게 말하지만 그는 아직 확신이 없었다.

우리는 그의 독단적이 Lauzerne 그에게 경악하며를 보았다에 대해 우위에 있다. 전체 30와 슬레이드는 말했다,“무슨 일 있으세요?”.

그러Lauzerne가 대기로 그의 손가락 확산 그의 손을 던졌다. 와이드, 프랑스의 국가 소리를 입밖에 낸, 더보다 웅변적. 라 마르세예즈:

“어이, 라, 라!-어이, 라, la!”.

2. 항공병에 마지막이자 최고의 시험 전에 그는에 들어간다. 그의 통상적인 전쟁이다.

3. 에서 경비원들의 외장 장치 주위에 많은 것 removed, 있는 상태. 위해 지역을 커버하기 남은 순찰을 연장해야 한다.

4. 비행기에서 로켓과 그것이 남학생 풍선이 다가오면서.

CHAPTER IV—FIRE 그리고 WATER
여러분도 아시다 시피, 관측 기구 마침내의 계정에 끌어내려 있었다. 전에도 이미 적을 시간은 날씨, 그리고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것을 공격해요. 아주 짧은 사후 이가 큰 독일 비행기. 기동은 두터운 하늘에서 그리고 올라간 것은 덮칠 보아 왔나. 불과 몇피트에 의해 답보 상태에 한쪽 끝 가까이에 오고 전선을 식히는 중이야 큰 외장 장치 중에서. 만약 Herr장군의 능률, 전단에게 지시했다고. 파괴 직접적인 그의 심부름에 그의 격납고에서 진행하기 위해 접근이 가능했을 거예요. 그의 목적을 달성했다.

날씨가 조건 비행을 응원하고 착륙은 불리한 있었다. 그러한 눈에 띄는 기술로 만들며 심지어 죄수들은 누가 서둘러에. 스팟이 어떠한 전환에 굶주려 적당히는 조종사로,을 두르며 환호했다. Furs과 오일 스킨, 차에 그의 헬멧을 던져 추진하고 있는 밖으로 나왔다. Rudely지만 그 중에서도 사령관 숙소로 서둘렀습니다. 의 작은 그룹 Forlorn 죄수들 곧, 분명히 half-interested을 떠나자 흩어졌다. Onlooker 파니는 차 안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본적.

그것은 방관자 토마스 슬레이드

아처 자신의 관찰이 이 비행기 나쁜 점은 있었다고 말해 준다. 날씨 유형,oilskin 덮개, 가죽과 외장 장치 하는 모든 부분 둘린 실현 가능한 독일 비행기( 있고 그러기 위해 모든 것 그 밖의 다른 독일 대부분이 그랬듯이. 문제)은혜와 속도의 강도 그리고 만약 항공길 수 있었다. 날씨가 buffettings, 독일에도 견디도록 설계될 말했다. Bad-weather 91알바트로스는 그것을 해야 한다.

나는 슬레이드는 위대한 모험의 얼굴이 되는 기분조차도 알지 않는다. 그가 실패나 방법에 이르기까지 일어날 수도 있는 처벌을 고려했다. 쓸데없는 참견을 한다. 그는 무엇을 했다. 그는 빠르게 위험한 사업 희롱하고 하게 됐다. 위해서 그는 끈기 있게 하지만 손꼽아 기다려 왔어 몇 긴장된 순간들이다. 만약 그가 어떤 신경을 가지고 있었다. 내가 그들은 가장자리에 왔을 거라고 본다.

현재 Lauzerne가 어둠 속에서 나타났다.

“이 캔이 있습니까?”슬레이드가 그에게 물었다.

는 수 있는 것은 그가 술에 취해 있었죠 Lauzerne 그를 낡은 주석을 들려줬다. 6개월 동안 물.

“수동, 여기서 들어가서 여기 오고 있어 본 길을 가다.”.

번개처럼 그는, 그의 shirt,을 열심히 뜯으며 그의 거의 다 떨어진 재킷을 벗었다. 에서 다시는, 여러개를 가늘고 긴 조각으로 셔츠 찢어 버렸다 그의 재킷했지

그는 그의 목을 줄을 깼다“누구나 오게 된 거야?”그는 속삭였다. 그는. 다음 30분 정도 방법으로 그 6의 반지 끝을 통해 넝마 조각을 꺼냈다. 그가 쪽지로 돌을 달아 놓았다 각 소절의 반대편으로Rusted 바와. 그것에 대해 포장하였다.

“누구나 오게 된 거야?”나는 거의 그의 참을성 없는 속삭임을 들을 수 있다.

아무도.

그는 차에 그의 이상한 부담을 지고,과 a을 그렸다 올라갔다 Canful gasolene의 탱크에서. 그의 급박하고 위험에서도 그는 있었다. 사려 깊다고 충분히가 가스를 많이 하나라는 것을 확실히 하다. 그리고 그가 Ready—if 사람 어느 누구고 있다 폭풍으로 비행을 위한 준비가 될이라고 할 수 있다. Garment 카키 색의 올이 다 드러난 옷을 구한다.

하지만 그는 따라서 출발하려는 계획을 하지 않았다. 그는 방금 message-bearing 놓고 있었다. 차에 미사일과 그의 스티어링 기어 그래서 그것의 제재에 통을 끊었다. 그의 그것은 기계의 팁으로, 그것의 내용을 누설하지 않을 것이다. 동반자 그에게 끔찍한 소식 누군가 온다고 의사 소통 해야 한다. 슬레이드 차에서,지만 시간이 없다고 그의 텔 테일을 제거하는 것이 충분히 있었 Descended. 장비. 그의 손 및 무릎 위에 몸 낮추는 것 그는 유일한 것 그렇게 했다. 그는의 차축 표시줄 바로 아래에 생기는 것을 그의 고충에 할 수 있었다. 바퀴와 병열과 희망은 그가 그것의 일부로 표시될 수 있안에 걸쳐 있다. 그림자 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그는 그의 머리에이고 계속 그의 비밀을 폭로했다. 그의 손 잘 그의 몸 그래서 그가 인간의 간판이나 특징을 제시했다 아래. 무심한 훑어본다. 당신은 그가 이 아처에게 말했다 알고 싶어 할 것. 트릭, 그는, 스토킹의 예술에 관습이었다, 그가 받았던라고 불렀다. 때 보이 스카웃 그것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그의 것이 바로 스카우트를 그를 사용한다 좋은 turn—to았다. Phrase. 당신이 그렇게 좋아한다.

이내 그는 누군가의 존재를 알고 있다고 육중한 발자국 소리가 들릴 수 있다. 빠르게 다가오는 소리 그는 그의 위대한 기업 곧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 느낀다. Ignominous 아니면 치명적인 끝. 그의 감정을 무엇을 하고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는 거의 흡입 가만히 누워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래서 슬레이드는 발 댔을 수 있는 사람이 차로 다가왔다. 거기. 잠깐, 그때 멀리 갔다 남아 있었다. 같은 놈 없이 때까지 footfalls를 들을 수 있는 거리를 넘어 물고 있었으므로 스터어링 슬레이드는 기다렸다. 그리고 나서 그는 밖으로 기어 나왔다. 한 방수복 한벌 방수포는 자동차로 내 개방부 위 주셨습니다. 굴렁쇠는 양측에 비가 흘리는 것 버튼드 발생합니다.

“빨리!”그가 속삭였다. “너 거기 있니?”

그의 동반자 그는 이 방수포 제거 접근( 될 수 없었다. 따라서 비행기에서)고 그의 몸과 다리에, 먼저 찍히는 것 그것을 상하게 사용됩니다. 차에 그의 좌석.

“ 가기를 원하십니까?”그는 물었다, 그의 친구 집에 샌드 백을 몰아내기 위해 준비한다. 단어

그의 동반자가 반복“어이, 라, 라!난 정말crazee지 않아!”.

“음, 그렇다면, 준비가 되어 있다.”

슬레이드, 헬멧을 꽉 잡았다., 그리고 작은을 켰다 자수 줄였다. 전기 빛과 신중하게 컨트롤을 조사하였습니다. 그 진행 기대했던 대로 보내는 elevating 비행기 그의 손길로 이사했다. 그는 위치 연락 버튼과 그를 확실히 했다. 그는 그 기체 무대에 남다의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없다는 본질적으로 동일한 것과 구별하는 것이었다 물론이죠. 프랑스 기계들을. 그러한 차이로 그가 발견한 단지 방식과 있었다. 위치 “대담한 아니라 배움의 문제다.”그가 그런 기억했다. 윌버 Wright's의 단어

나는 슬레이드의 연기 경력에는 그가 그렇게로 훌륭한 나타날 때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가 그 곳에 그 훈이 기계 및 자신감 자신감에 찬, 아직 앉았다. 그는 알기 시작한 후 필요할 수 있는 것을 잊어 버린 경우 "그는 항상 사용했다 그의 brains," 아처는 말했다.

“그녀를 몇바퀴 회전을 주고 싶어.”그는 마침내 말했습니다. 그는 엔진이를 빨아들이고 싶어졌다. 혼합물

“모든 right—again.”

“모터는 상자의, 먼저 때렸다,”그는``빨리 아처에게 말했다. 내가 나는 모든 것을 이미 알고 있는 진동을 느꼈다 모든right—it로 혹시 내가 된 것처럼 만들어졌다 무엇이든 할 수 있었다. 난 다시 내 elevating 비행기를 내 무대에 남다, 전체 가스를 끌었다. 통제실, 그리고가 철조망은 wind." 바로를 위로 미끄러지듯 들어갔다.

“그것은 웃음을 줬어,”아처,"그가 항상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그의컨트롤 마치 그가 그것을 소유했다.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그 특별한 비행의 이야기 그것이 적어도 첫 단계였다.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까지 아처는 우연히 현장에 들어가지는 않는다. 어떤 것도 하늘에 그 광란의 밤의 만족스러운 전망 다가오는 소리 거기. 그는 의심할 나위 없이 Arracourt 이상 그의 미사일의 착륙했다로 통했다. 그곳에서, 적시에 경고하고. 의 눈 끝까지 달렸던 그 신문이지. 금속 막대 gasolene에 불을 붙였다 하지만 충분히에서 살짝 담갔다가 건진 것이었다. 포기 flames,의 목숨을 살리는 것은 다른 끝에 메시지입니다. 특히로 그 돌을 경향으로 고안을 했다. 내려가다 수직으로. 그 불타는 넝마, 생겼다, 인스턴트를 끌었다. 주목하는 곳에 떨어져 밭으로 사람들의 호기심 많은 무리를 가지고 나왔고. 또 다른 이들의 퐁에 Mousson는 전단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 곳이라고 생각했다 불타는 집의 빛을 본 적이 있다. 중요한 그것은 조그만 소녀에 의해서와 메신저 등의 원인이었다 수거되었다고 했다. 되는 것은 즉시 Nomeny과 Thiaucourt과 Moselle,는에 선생. 보호 구역은 숙영에 있었다.

그 중 1명만이 남아 있는 네가지 missives의 중 least,에 found—or다. 보도했다. 그 Lareaux의 마을에서 30마일에 대한 많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베르됭의 남동쪽. 그래서 전단 전투 이후에 성공하였음에 틀림 없다. 한에는 서북쪽에 70명이나 더 많은 수마일을 놓습니다. 이 마지막 missive 무거운 reenforcements은 베르됭 부문에서 동쪽으로 떠내려 보내는 것에 심증. 아처는 그에게 그 중 하나 이상한 유성을 가고 싶어 하는“souveneerr”그리고 저입니다. 저도 하나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할까. 특히, 옆머리 Slade's 만나고 싶다. 그의 비행에 관한 공식 보고서지만 당국이 a나 vouchsafe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경험했다고 말합니다.

아처 생각한 뒤에는 이 70마일의 좌굴은 바람과 rain,. 슬레이드는 폭풍 위의 어딘가 근처에 오른 김유식 학생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낡은 '베르됭'가장 두드러진 채웠다 산들. 그는 잠시 그는 그들이 아처에게 말했다. 조용한 공기에서 28100발은 오르고 있지만, 아래로 희망에 왔다. 마을의 불빛을 보게 된 그의 남은 missives 하락할지도 모른다. 그는. 그가 폭풍에, 한동안 거의 전적으로에서 제어력을 잃어 말했다. 원소의 자비를 베푸십시오, 한번만 사용하고, 다시 얻음으로써, 그리고 보관을 그들은 거북이. 엄청난 노력으로 안정성은southwesterly 방향으로 날라가 버리는 것. 그는 가장 위대한 위험에 빠져 그 당싰음에 틀림 없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