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사랑하는게

그들은 숲에 가는 마을을 떠났다. 그들은 Merrimeg 적이 없는 있는 길을 찾았다. 전에, 그리고 그들은 이번 path,을 따라 걸었다. 나무와 덤불, 약간의 가로질러 아래에.[35]긴 긴 시간 동안 시냇물, 그리고 숲. 그래서는 그들은 지난고 두터운 두껍고 퍼부어 졌지 그리고, 아주 어두워졌어, 햇빛을 볼 수 없습니다. 그동안 작은 신발의 두 쌍에 갔다. 전에, 그리고 Merrimeg 뒤에서 따라왔다.

"저는 우리가 그녀에게 올바른 단어를 말하는 게 나을 것 같아. Now,","전에 우리가 만나는 Malkin의 목소리로 말했다. 오래 된 Verbum Sap."

“네, 전에 우리는 늙은 새피를 만났을 경우”Nibby's 말했다. 목소리

“친애하는 나!”Malkin의 목소리로 말했다. "절대로 이 아니다 나는!"라고 단어 나 잊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 오, 자비, 우리는 지금 뭐라도 할 것인가?”. Nibby의 목소리로 말했다.

“오 이런, 오 이런!”Malkin의 목소리로 말했다. "만약 나는 기억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아 뭔가 맘에 들다cat-tails?"

“아니, 아니, 형, 그런!”.

"안네가, 오빠 그 단어를 기억해 Nibby요?"

"오,나야.? 어머나 세상에 그래, 오빠, 나도 뭔지 알아. 그 단어가 있다. 그렇지만당신이, 형 그것을 잊은 Malkin! 우리는 지금 어떻게 지금 할까? 우리는[36]다시라는 최신판 없이 우리의 몸 절대 들어가지 않는다. 절대, 절대!"

그러나지 않아네가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어, 남동생이다. Nibby요?"

"오, 예, 형 Malkin지만, 무슨 이득이 있다. 만약니네가그건 뭐죠?"라고 알지 마세요.

" 그렇게 하는 거야, 정말 그 생각을 못했네요. 이런, we're 확실히 몰라 나를 사랑하는. " 할 거야.

Merrimeg은 거의 전혀 인내심을 잃었다. 이것.

" 하지 않겠나?말하다그, 그때?"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기분이 언짢지 않을 것이기를 희망하는가,” 말했다. Malkin의 목소리. " 하지만 어쨌든, 꽤. 좋은 생각이에요. 다고 가정해 보자말하다나는 단어 있나요? 같은 거지 뭔가cat-tails?"

"그런 건 그, 형, 했다. !"

"무엇이다그럼요?"

"이건kitten-tails!"

"그 때 지금, 오래 된 그녀를 전에 말했다. 새피, 그래서 그녀는 word." 알게 될 것 온다.

[37]“우리 중 한명의 그녀에게는 말하고 있을까?”.

"나는 생각합니다.네가그럴 거는 her, 알리고 있다. 동생 Nibby——"

“아 귀찮아!”Merrimeg 말했다. "나는알아지금은 무엇인가. 그것은 kitten-tails."요

"그녀는, 그녀는 cross,고 있어 크로스 하고 있다. 브라더 Nibby," Malkin의 목소리."너 혹시 말했다. 우리 돌아가는 게 좋을 것?"라고 생각해 보세요.

“나는 아니에요 십자가,”Merrimeg 말했다. "제발 용서해 주세요 나야. 나는 어떤 more." 하지 않다.

“나는 괜찮아, 형 Nibby 믿는다,” 말했다. Malkin의 목소리. 더욱이 너는 그녀에게 말했다. 에 대해 적절한 단어다. 그들은 그녀를, 그녀는 좋을 대로 하세요. 고 또한 어떠한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그 단어를 사용하야 한다. 다른,, 동생 Nibby 그녀에게 말했다. 그녀는 없는 때문에 그녀가 그들에게, 또 다른 것. 그들은 그녀로부터 너무, 그녀의 몸이 걸릴 것이다. 우리는 뒤돌아보고, 그녀의 적응 우리 몸을 못 할 거예요. 동생 Nibby. 그리고 우리는 all, 말을 걸지 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 모든 걸 망칠 것이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는 그들 그녀의 신발을 가져가지 못하게 해 해야 한다. 쉬는 , brother." 전해 주세요

“실례합니다,”Merrimeg, 매우politely, 말했다.[38]"당신이 말한 것, 나 말할 필요가 없는 것을 들었다. 당신 please."

“그래 바로 그게 내가 그녀를 아주의 교묘한 것입니다,”. Malkin의 목소리로 말했다.

“아주, 아주,”Nibby의 목소리로 말했다.

몇분에서는 그들은 장소에 왔다. 수박 덩굴과 가시 나무가 너무 낮아서 위에 늘어져 있었다 그 경로가 Merrimeg 그녀에게 기어들어 가야 했다. 손을

“이 곳에는 오래 된 새피요.”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길 한가운데 그들 전에. 큰 회색 올빼미, 그들을 그의로 정면을 응시한 채 서 있었다. 동그란 눈. 그 신발과, 멈췄다. Merrimeg을 그녀의 뒤에 앉았다. 부엉이처럼 보였다 똑바로 쳐다봐야 겠다. 그는 열렸다 부리, 목 쉰 목소리가 그의 mouth,에서 나왔다. 마치 그는 심한 감기 등이 있었고, 그 목소리 비슷하게 들리다. 말했다:

“여기서 뭘 원하는 아이인가요?”.

“Kitten-tails,”, 기억할 수 있는 Merrimeg 말했다 그녀는 어떤 구좌에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또 다른

[39]부엉이와 윙크를 했고 그의 깃털을 곤두세웠다. 그의 눈, 아주 천천히. 그는 Merrimeg을 응시했다 순간, 그때 그는 돌아서서 걸어갔다. 비행장에서 출발하여 자신들 앞에 있는 길을 따라. 나무 신발은 잘 지내고, Merrimeg했다. 그녀의 손과 무릎에 줍니다.

올드 새피, 그게 그의 이름, 그들 a을 이끌 포도와 가시 나무 아래서 오랫동안,. 도로 끝에 녹색기 전에 제지당하는데. 잎의 Wall, 매우, 덩굴 돗자리로 만든 크다. 함께 두꺼운. 이 잎이 우거진 벽 바닥에서 작은 개방과 뒤에 보았다. 그를 오래 된 새피에 갔다 순간, 그리고 후에. 그 남자, 그리고 지난 신발의 두 쌍에서 물러났다. 모든에 Merrimeg 기어 나왔다

그녀가 타자 그녀는 일어섰다. 그녀는 있었다. 에는 푸른처럼 보이는 바닥에 서 있어요. 로 그녀가 이사를 마블, 매우 빛나는, 딱딱한. 그것은 그녀의 신발에 그녀의 발 발 허리 띠 졸라 맬 시작했다. 극도로 모든, 원으로는. 녹색의 높은 벽, 그리고 overhead을 떠난다. 나무의 나뭇가지들, 녹색을 만들고 늘어져 있었다 지붕

[40]이 지점에 좋은 위치하고 있었다. 는 말똥가리 아주 좋아해 검은 못생긴 새이다. 좀 격한 눈 열심히 Merrimeg를 보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