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우리둘이

그의 두 아이들, Egbert과 Emmie, 나의 특별한 친구들과 있었다. 알프스가 함께 했던 산만하다. 그들은 10~11시에 관한 것이었다. 각각 생각하기에 이 소녀는 어리고 있다. 종종 우리가 들어오지 않았을 겁니다 세인트 Craix, 너를 보게 될 중 가장 괴상한 공동체, 자그마한. 장난감 마을에 한 교회처럼 예배당 Spired.

그것은 일요일에 이 교회에서 처음으로 출석한 무언가가 있었다. 나한테 큰 이들이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짓궂은 농담했다. 그 아이들 중. 언제 서비스에 관한 것이었다 그들은 내가의 유물(을 보여 주었다. 성인들의 정렬 스위스에서는 어떤 교회), 신선한 기념품과. Martyrs, 내가 그것들을 위한 아름다운 존경을 보여 주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부락을 떠났다. 그들은 작은 학교 건물의 창문으로 가서 두개골 안에 보여 주게 되었죠. 그들은 빙하에서 발견됬지 말했다.

만약 네가 나 윌리엄 텔에서 찍는 사과를 보여 줄 것이다“이제,”,"나는 말했다. 그의 아들의 머리, 나는 모든 sights." 보았다고 한다.

“우리는 당신이 회색 유성을 보여 줄 것이라고”그들은 말했다. "그거 유성dat 알고 있다. iss요?"

“ 커다란 바위,”고, 현명하게 너무 눈에 바보가 아니다고 덧붙였다 그들에게 말했다. 미국.

그들과 나는 바위가 어떤 종류의 이“회색 유성”을 보도록 해 웃으며 말해다. 이었다

후에 우리는 좀 거리를 걸어왔다 그들은 열심히 a을 가로질러 찾기 시작했다 이것은 산은 일어나 그 건너 편의 분야이다. 기본에 이 산 중에서 숲의 한 종류이다. 그들의 웃음 소리를 제게 다시 보내에서 반환. 들쭉날쭉한 키로 우리는, 그 밭으로 들어가서 뮤지컬은 명백하게 들렸다. 그 알프스 안식일 아침의 조용한 고요하다.

“이리 와,”그들은 주장했다.

우리가 산의 발이 기지의 불규칙한 윤곽에 접근했다. 작은 바위와 동굴로 그리고 저는 1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 개발. 는 우유부단하게 우리를 지켜본 채 멈춘 이들이 살아 있는 인물이다.

“See—now 당신은 속고 있어!” 작은 Emmie 울었다. "그것도 aiss을 확신합니다 바위!"

"너의 말은그거그 유성이 무엇인가. 내가 물었다.

“So—you 기능은 속아 넘어갑니다!”그녀는 유쾌하게. 대답했다.

우리가 더 가까이 다가갔을 때, 저는 분명히, 좀 더 허망한 그 모습이 보였다. 그리고 나는 한심한 광경. 아직까지 본 적이 없다. 나를 보자 그는 run,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것을 생각하고 우리의 면을 기다렸다 잠시 멈추었다. 형언할 수 없는 공포이다. 나는 특파원의 규정 khaki 유니폼을 입었다. 전방은 한대가 당혹스럽고의 한 종류로 면밀히 조사하는 것 같았다. 불안

“안녕하세요”나는, 우리가 나는 어떻게 보는 것이라고 풀이했다 나는 그의 은신처를 호출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네가밝은 일요일 아침?"

그는 슬쩍 주위를 한번 또는 두배가 나를 지켜보았다가 대답했다. 도망 가는 것을의 가리킵니다. 그가 또는에서 많은 시간을 살았던 것이 분명했다. 이런 망할 작은 동굴은 바위 근처에서 이것을 위해 형성된 그을린 잔해 불 아마도 20의 금발의 장애 hair,을 가진 젊은 청년이었다. 그리고 latter 형상은 나를 붙들려 푸른 눈, 크게 그들이 abespoke 호흡 긴장감 하지, 전적으로 저희의 무고한 유입으로 부당한. 그의 Cheekbones 매우, 그와ill-nourished 얇고 끝이 눈에 띄었다. 그의 입 중에서 비참하게 씰룩거렸다.

그의 의류에 추레한 모습의 마지막 단계에 있었다. 그의 바지 왜 엄마 말 제가 감히, 카키 색을, 하지만 그들은까지 늘어뜨리고 터무니 없는에서 보고 얘. 동반 puttees의 부재. 그는 무엇의 독일 장교의 외투를 입었다. 랭크 또는 가지 서비스의 난 월드컵과 그의 엽기적을 완성하기 위해 말할 수 없었다. 외모는, 그는 코드에 위에 달랑 달랑 흔들어 보였다 그의 목에 나침반이 있었다. 여자의 장식처럼 그의 가슴.

내가 일부러 그런지 않“음, 어떻게 네 자신을 발견합니까?”나는, 반복. 여부 그가 영어를 할 줄 압니다. 그는 나에게 몇초 동안을 선택했다. 아주 막대한 다음 울기 시작했다.

은 의사 소통의 교환 우리 사이에가 가능했다고 보는 것. 다는 장관님 불쑥 주로 자신의 불안 책임을 지고 있었던 나는 my 말했다. 어린 친구들은 우리가 가지고 있던 가는 것이 좋다. 그들은 전시되어 생겨서 기쁜 듯했다. 나에게 이 생물.

“나는 우리가 그를 비웃지 않았으면 하네.”나는, 우리가 우리의 귀로에 오르다. 다시 말했다. 길 "그의 뇌는 분명히 그리고 그는 아프다. 왜 너는 그가 그 전화 하는 거 옳지 않다. 회색 유성요?"

“그는 코트 gray—his지 않나요?” 젊은 Egbert가 들렸다.

“네, but—meteor.”

“아예, 그는 아무도 알where—like 하늘에서 생긴다.”.

내가 뒤돌아보나는 불쌍한 사람 그의 charred 위로 무릎 꿇고 볼 수 있었다. 그는 마치 a를 연주하고 있었고 불은 다른을 가로질러 하나의 젖가락을 문지르면 보이기 위해 바이올린

2세
Tells가 회색 유성과 내 방문과 어떻게 나의 그리고 나에게 전화할 때 그를 Entertained.

내가 이것에 대해 나의 호스트 quizzing에 시간을 지체하지 않다고 믿게 된다. 신비한“회색 유성.”

“아예,”,“몇몇 탈주자. 제네바와 Locle 그들 uff이 가득 차 있다.”그는 말했다.

“제네바와 Locle 국경 근처에 있을,”."그들이 할 수 있어야 하는 것. 거기에 가기 위해 깡충, 껑충, 휙휙 뛰며 받아들이기 위해. 일부이다. 나는 자신이 연루된 모든 망명을 즐기지는 못하였습니다 라인,too," 나는 덧붙였다. 프랑스에서 왔다.

“음, diss 한, 어쨌든 미국인이다,”그는 말했다.

“그리고 어떻게 그의 독일 코트는?”나는;“ 어떻게 미국인이다 알고 있나요?” 물었다.

“그는, 거의 왜 미쳤어 iss,”그는 웃었다. "그는 alwavss 치고 야영하야 한다. 당신 him."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그는 미치지 않았다,”나는 조금 화나게 한 모 양이었다 그러고 나섰다. 나는 무엇인지 말해 줄 것이다. him——"가 문제

“물론이지요, 그는 게으르iss.”

“그는 포탄 충격에서거나 비슷한 종류의 뭔가 고통 받고 있는”나는 said,. 그의 말 무시하고 있다. "그리고 나는 알고 싶은 어떻게 그는 발견하셨나요. 바로 여기가 그런 상태에. Besides," 나는 덧붙였다,"그와 관리를 받아야 한다. 동료애 그는 형편이 안된 동굴의 그 구멍에 살고 있는 것이다. 하니 당신은?"라고 그에 관해서 아무것도 알고 있다.

"그는 apout mont의 ago—nobody 나 een, 그는 haff를 그에게 있다. nudding. 그 아이들, 기준 드 회색의 유성이 전화해 보세요. 아마도 그는에서 왔지 Mars—what요?"

나는 곧 이 부족하고 영혼을 가 본 듯한 느낌이 그는 밝혔다. 오래 전에 하나가 되는 것은 중단됐었다. 아이들은 여전히 그를 원인을 찾은 것. 오락 그리고 그는 화가 날까 봐 두려워 그를 놀렸어요.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의 동굴 속에서는 마을과 뭇 남성들의 다른 소굴을 살았다. 나는 그가 주로 그가 잡은 것 생선에,지만 때로는 살았습니다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고독한 수련회 근처에 음식을 떠났다.

그가 탈영병에 대해서, 그것 잘이, 나. 들리지만, 만약 제가 알고 있던 탈영병거나 말거나 그가 포탄 충격에 시달리고 있었다. 그 무서운 것의 징후에 대해 어떤 거라도요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그는 어떻게 그렇게까지 난 conjecture, 수 없었습니다 이 알려지지 않은 별장으로 침투해 들어갔었다. 까지 국경으로부터 수마일 떨어진 곳에서 멀지 않은 동안, 점들은 인적이 드문 있었다. 그리고 거의 가 볼 수 없다. 또한 그러한 소외 지역 필요한 것이었다. 바젤, 또는 어떤. 서부 지대는 장소들, 그는 그로부터 안전하었을 것이다. 북극에서 Molestation. 첫째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의 존재가 거기에 난감했다. 그리고 더 관심을 갖게 된 나, 그리고 그의 상태 나의 동정심을 불러 일으켰다

그의 그 갸날픈 외모에 모든 다음 날 제 생각을 길게 늘였다, 겁을 먹었다. 액션의 abespoke 그 우유부단한 소심함과 불확실한 것에 봐 의지의Crippled 힘이다. 없는 그 부호를 착각하고 그것을 본 적이 있었다. 전에

이후 아침 나는 내 손 아귀 안으로 들어가서 그 중 몇몇을 집어 들고 팠다. 나는게 가져왔다 Bully오래 된 친구, 개인 클리닉의 철수에 피가 뿜어 나왔다. HerrTwann 것부터“회색 유성.”나는 그가 영어를 할 줄 짐작했다 말했습니다. 그리고 a에 의해 무릎을 꿇고 그를 찾

“ 좋은 morning—fine 산악 날씨입니다.”

그는 내게 준 그 표정이 내 가슴을 찔렀다 나는 그가 뛸 수 있다고 느꼈다. 치워 주거나 나에게 수치심 grovelling에 죄책감을 느끼게 하는 개처럼 느릿느릿 전진하다 그는 심하게 숨을 들이마셨다 그리고 그의 눈 테러의 고뇌에에는 불이 켜져 있었다. 그는 상승하기 시작하지만. 의지 몸을 끌어올리려고의 분명히 다른 힘과 그가 쪼그려 앉았다. 한 작은 가지 그의 발 밑에 그리고 마치 대포의 총상을 당했다는 그는 들어가 를 가까이서.

“나는 불 속을 되돌리려고 노력해 왔다고 생각해요” 즐겁게,"마찰하여 나는 말했다. 그 두 막대기를 세게 맞부딪치다. 내가 맞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