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 앞에는 큰 산의 정상 올랐다. 눈의.
“나는 그녀는 움직일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Malkin 말했다.
“나는 예쁜 그녀가 할 수 없을 거예요,”Nibby 말했다.
그 보트, 그리고가 땅속 요정들에 나가자 멈췄다. 얼음과 그들 사이에 Merrimeg을 들어 올렸다. 그녀는 보았지만, 그녀는 얼어붙은 것을 들을 수 있었다. 스티프 그녀가 움직일 수 없었다.
[22]“우리가 저 멀리 던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말했다. Malkin.
“ 그렇게 형, 그렇게 강해 강해!”. Nibby 말했다.
“그럼 해 볼게,”Malkin 말했다.
그들은 위대한 눈의 꼭대기를 보았다. 마운틴, 그리고 휘둘렀다 Merrimeg 집어 들었다. 그녀의 전후 여러번. 그리고 Malkin “당장!”아이들과 강력한 던지기를 주었다 Cried. 그리고 그녀는 공기를 통해 기존과 떨어져서 날아갔다. 눈의 산인과 환란이 환해 졌다. 그것의 아주 위쪽 및 및 아래에 가라앉았다. 소프트 스노까지 시야를 벗어났다.
“우리는 그 지붕을 수리하는 것을 잊지,”Malkin 말했다. "우리가 아래에 게시판 좋겠습니다. moss."
"정말, 형, 항상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best," Nibby 말했다.
“그럼 집과 그 일을 돌보 가야 해,” 말했다. Malkin.
장마당은 산 위에, Merrimeg으로 들어갔다. 해 주고 더 깊게 부드러운 눈으로Deeper. 것처럼 보였다 그녀는시간 동안, 그녀가 떨어지고 있었다.[23]바닥으로;그러나 드디어 그녀가 오지 않겠습니까. 눈이 바닥을 지나고 있고, 부러졌어. 속으로 어두운 강이고,에 아른거렸다. 두꺼운 얼음의 블록, 그리고 Merrimeg 떨어졌다. 한 얼음 블록이기의 바로 위를 달렸다. 자락을 미만일 것, 그녀를 옮겨 가면. 어둠 속 개울, 적설량이 지붕으로 도세요. 그녀의 머리. 그리고 그녀는 매우 정말 어지러움 성장했다. 오랫동안 아무것도 모른다.
언제 그녀에게 그녀는 그녀 자신에게, 그녀는 떠 있었다. 함께 조용히 얼음의를 통해 그녀의 블록에. 우즈는, 태양이 떠고 새들이 반짝인다. ;그리고 얼음이 너무 녹아 버렸다 노래다. 많은 것은 전혀 그녀를 안아 주겠어. 그랬다. 그녀 밑에서 오직 얇은 필름과 그녀가 타고 있었다. Wetter고 습기가 많았을 거라;그리고 또 다른 순간에서 아이스 맨 아래에 넣고 부서지고, 그리고 돌을 강타했다. 그녀는 물 속에 그녀에게 달려 서 있었다. 무릎.
물과 즐거우며, 그녀가 시원했다. 같이 있으면 차가운 어떤 longer,을 찾기 위해 놀라다. 그리고도 여전히 갈 수 있었다. 그녀는. 해변으로 가서에 숲으로 향했다;Waded.[24]그녀는 a그리고 그녀는 매우 멀리도 못 걸어 갔다 이끼의 나무 아래에서 밝은 초록색 구역. 그녀는. 이 땅속 요정들의 house,의 지붕면서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다시 그들을 원했다. 두려움을 그녀는 그들에게 매우, 그리고 친절한 오지 못했었다. 그녀는 그녀는 그들을 감사하는 방법을 알았다. 그녀는 던졌다 그녀 자신을 이끼의 침대에 나왔으나, 그것 리 없지 그녀 밑에 양보하세요. 그 작은 도깨비들을 넣은 게 틀림 없다. 뭔가 강한 그 밑에 준수해야 한다. 어쨌든 그녀는 돌파구를 찾지 못 했다.
그녀가 지금 그녀는, 안 터진 것을 알았다. 어디서 그녀를 찾는에게 다가가기 위해 그녀의 긴세요. 검은 그녀의 얼굴 씻으러 노력했죠. 그녀는 몸을 굽혔다 그 수영장 위에 자신을 들여다보았다. 도세요. 맑은 물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그녀는 끼끗하고, 그녀의 볼 빨간 색은 정정당당한 것이었습니다. 장미.
그녀는 노래 부르는 것과 그 쪽으로 뛰어갔답니다. 그녀가 어디에 사는 마을
그녀가 그 마을의 거리 뛰놀며, 그녀는 있었다. 반복해서,"노래하는 것 그 산이 있다. 다시 하얀 어떠했는가! 그 산을 만들어 왔다 다시 왔어요!"모든 아이들이 놀고 하얗다.[25]길에서 그녀를 빤히 쳐다보는 것,에 대한 의문을 멈추었다. 그녀는,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후라고 불리는 무엇을 의미했다. 그녀의“Merrimeg!Merrimeg!” 하지만 그녀는 거절을 지불했다 알려드립니다. 그녀는 집에 있었고 dancing, 줄넘기를 달렸다. 그리고 양배추는 정원과를 통해 서둘렀다. 부엌 문에서. 그녀의 작은 빗자루 누워 있었다. 마루 바닥에서 어디서 그런 떠났다. 뒤에 먼지의 벽난로가 있었다. 그 더미, 정확히 어디서. 그녀는 그것을 휩쓸었다. 그녀는 그 queer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그녀가 굴뚝을 그린 바람. ;었지만 먼지를 안 했습니다. 그랬다. 아마도 그러한 굴뚝 imps를 원했다. 그녀의 어머니에게 분명해 보인다 방치하는 것. 해 봐요
그녀는 먼지 쓰는 빗자루를 만회했다. , 그리고 쓰레받기로 그녀가 믿을 수 없습니다. 벽난로 안으로도, 그녀의 머리를 집어 넣지 않았다. 그녀는 일을 해서에에서 먼지를 쓸어냈다에 도착했다. 쓰레받기와 양배추 정원에 휩쓸렸다. 그리고 비웠다. 그리고 그녀는 안으로 들어왔다. 주방 안에 그녀의 어머니는 앞방에서 왔다. 그리고 said,——
"오, 여기. 어디서 그렇게 있다.[26]오래? 반면 당신이 떨어진 곳은 재미 있었다. 문에게 와서 말했다. 어린 흑인 소녀. 그녀가 Merrime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