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말인데

더 높은 땅의 끝자락으로 그들은 양쪽 끝 부분에서 기계를,으로 옮겼다. 그 비행기, 그리고 바람을 떠났다.

비가 거의지만, 하늘 아직 작은으로 두껍게 했다. 실없는 구름이다. 아처 자신의 자리에 슬레이드는 그를 그냥을 주는 것을 줄였다 올라갔다. 그런 보호에 대한 방수복 한벌 방수포의 일부를 제공할 수 있다. A 이런 때 나중에 그들이 현장을 따라 현재까지, 아처로 미끄러지듯 움직이고 있었다. , 그와 알고 있었을 그보다 낮은 목초지의 원활한 검은 물을 보았다. 말한다. 그들은 높이 모여 있었다.

“그는 leverr에 손을 계속,”아처,"이며를 통해 나침반을 지켜봤다고 말했다. 빛은 근처에 나는 우리는 곧장 west,로 가는 문제들 본 작은 전구의. 하지만 난 그 잡음의 계정으로 대화할 수 없었다. 나는 우리가higherr 것들과 알고 있었다. Higherr고, 나에 시선이 모든 것 darrk 모든. around."

그러나 컴퍼스 근처의 작은 밝은 곳과 조종사 있었다. 아이 그것에 집중되었다. 아처,"nerrvous,을 altimétre를 지켜봤다고 말했다. Sorrt of,"은 비행기와 높은 검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5. Bar-sur-Aube.

6. 그는 당연히 큰 항공 학교를 의미한다.

CHAPTER VI—UP THEAIR.
비행기는 꿈처럼 1,800피트이고 정서의 고도에 뛰어가고 있었다. 그들이 훨씬 아래 두개의 작은 불빛을 알고 있었다. 아니라 빛이 보였다 어디에서 근처에 살고 만약 Troyes 그곳에 내려갔다 그것은 충분히 주의했다. 어둠 속에서 그 자체를 유지하려면. 아처는 슬레이드는 그를 발생하는 것도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말했을 때 심지어, 그가 조종사에 대한 것은 추측할 수 있게 답하다 그는 더 낮은 그리고 그는 또 다른 빛, 본altimétre 레지스터를 보았다. 세 삼각형이다. 슬레이드는 그들의 총 안에 머무는 것이 말했다. 소방대지만 아처 명확하고 본능적으로 그는 계속 그를 들을 수도 없습니다. 여전히

“나는 것 같네,”그는 마침내 슬레이듰다고 말했었죠.

왜 슬레이드“.”그는 털어놓는다가 생각했던 것 아처 완전히 이해하지 않았다. 그는 질문을 하려고 하지 않았“그리고 flusterrednerrvous”다.

“네 물건들을 준비하십시오.”그는 슬레이듰다고 말했었죠. "당신이?여기 다른 등불을 보았니. 는 초계 out—that의 lucky.".

우리가 알다시피, 트루아 하나였다 슬레이드 종종 방문하고 있는 지역이다. 그의 심부름하고, 거기에서 한 때 또는 두번 아처를 만났다. 그래서 우리는 , 그는 이웃하지만 항공 학교고 분야와 알고 있다고 가정하자. 그것의 안내 코너 불빛이다. 이 빛들은 만약에 전혀 없었다고 순찰할 것이다. 낭비하고 안 되는 거였어요. 는 제2의 통지할 경우 하나 또는 모든 그들읠 수 있다. 거대한 손가락을 하늘을 조사하기 위해, 슬레이드는 이걸 틀고.

, 내가 아는 것 만큼은, 아처의 단편적인 이야기에서 되짚어 본다. 그들의 영웅적인 싸움의 Tale, 전 행운, nor,의 요소를 최소화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반면에, 내 상상에 의한 그릴입니다. 만약 내가 나의 영화 슬레이드의 이야기를 해 조종사의 관점에서인데, 이제 나는 편지를 쓰고 있다. 써 줄 수 있다. 그의 작은 부분 그의 불안한 동료의 관점을 유지했다. 꾨, 서스펜스에서 기다렸다 말 없다

그것은 슬레이드 원본의 힘에 정서 마음만 먹어야 한다. 산정과 직접 이 자리에 와서 그의 것은 놀라운 일이었다. 신용 거래 그러나 그는에서 할 것을 섬광으로 실시한 것이 잘못이었다 그 마을의 불빛이 모퉁이의 빛이 순전히 행운의 한장입니다. 밤 순찰이 어떻게 형편이 좋은 것이 밝혀지지 않은 큰 분야, 타고 있었다.

아처, 사각형을 마치고, 담근 4 가벼운 감시당하고 있었다. 그 gasolene에 그가 꽉 셔츠, 길고 탁한 칼럼 이주했다. 어둠 건너, 손을 뻗쳐 주저했다 그들 쪽으로 이끌었고, 다시,, 이사. Then—there 그들은 밝기의 들판에 그가 하지 않았다면 그는 슬레이듰다. 거의 1년에 그의 보았어요.

"그는olderr 그리고 그는 마치 화가 나 있었다 그의 큰 입 꼭 폐쇄된 다음,지만 보였다 h을 볼 수 있었습니다

총성이 울렸다 나가서“개처럼 자신을 흔들었다.”그는 본 비행기를 흔들었다. 슬레이드는 홱 잡아당기다 다시 더 큰 레버와 그 아래 다른를 드세요. 몇 들어 몇초 그와 pulling—the 끔찍한 흔들어 ceased—darkness 밀고 있었다.

아처의 나뭇잎처럼 떨고 있었다.

“약간은 마찬가지이다,”그는 슬레이듰다고 말했었죠. 감격해 하지 말아라", 그녀는 안정적인,, 빨리 와보노트를 내려 놔!! 나는 여기서 나갈!"라고 갈 거예요.

그것은 아처 하지만 반 다음 두번째 4개의 빛들은 멀리 보였다. 새끼들, 그렇게 빨리 거리는 공기 중의 일거수 일투족을 곱한 것입니다. 지금 와서 보면 가까웠다 모든 비뚜름하게 걸려 있고 이상한 화려한 그에게 떠올랐다처럼 보였다. 그것의 총 충격이 죽 저 모양을 잃게 했다.

“ 있는 게 보이니?”그는 슬레이드는 흥분의 어떠한 흔적도 없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아처와 훨씬 아래 보고 어떤 거리의 서쪽 너멀 것 같았다. 남하 횃불의 작은이 깜박깜박 비치고,smaller— smaller—until는 것입니다. 사라졌다. 그는 그것이 반경 내에 있는지를 결정하려고 했다. 광장이 있지만, 정사각형을 바꾸고 했고, a은 불가능했다 그의 긴장감을 발산 일종의 그는, 매초마다 있을 것이라고 예상이 이것을 보았다. 당신께서 빛의 다른 섬광 그리고 나서 공간을 통해 텀블링하고 가기로 한 것. 이제 먼 불빛, 지금 걔네 거의 a를 형성하는 것으로 보이는 다이아몬드를 형성했다 스트레이트 라인, 사각형의 미친 종류로 다시 a처럼 보였다 열렸다 북두칠성의 일부는;그리고 기발한 생각은 그들은 Archer에 왔다. 별과 그들에 성립된다.

그는, 물론, 이런 별난 효과 Slade's에 의해 발생이 된다고 알고 있었다. 한편을 타고 Manouvering지만, 그는 이런 효과를 본 적이 없었다. 특급 열차나 양도 다른 종류이고 그 경험의 매력에 빠졌다. 그보다 훨씬 더 통제를 위해 매우 간단하고 명료한 사실을 장치 했다. 그들의 공예입니다. “마치 worrld에 속하지 않는 것을 느끼고,”그는 말했다.

그는 그들이 얼마나 manouvered, 자식들의 일에 얼마나 많은 지역을 덮지 못하고 있다. 왜냐하면 거의 거리로 비행기에서 그런이다, 하고 있습니다. 한 Aviator 5마일 뒤로 돌아서 갈 것 같다. “제가 아는 건,”그는 " 말했다. 곧 나는 therre을 봤을 거라고 나는 아니지만 바로 아래에 a처럼 사진 관객들은 darrk에 있는 전부는 영화 스크린에 나타납니다. 보았다 그 건물과 모든 것 종류의 야구처럼 긴 선. 같은 필드만 건물들은 모든 건설 slanting-ways로 바람. 반면 전에 쉬운 방식에 밀어 넣었던 ' 작은 blowin다.믿어줘, 나는 전국 최고의 화랑들에서 좋은 많은 영화들도 이 쇼들에서 앉은 것. 그러나 나는neverr, neverr는 그리 큰,clearr 화면을 봤어요...neverr. 나는‘Slady,’ Shouted, 그 건물들에서 그에게 '요, 어떻게they'rre 모든 overr게 된다. Sideways—의‘나는 사람은 더 큰 바보인지도 몰라요,’ Slady answered,. 는sideways 것 움직이는 막대기에 다시 들어와 grabbin'이 형성되고 있다 Otherr 사람이 그가 빗자루를 요구했다. ‘일이야 쟤들, 이봐!’ 나는 소리 쳤다. ‘They'rre 미친, 또는 어떤 것을 지은!’ '.넌지어진 미친 또는이 무언가를 ' Slady,‘일이야 쟤들 어때 보여.’ 그리고 바로 그때 그들은 모든을 노려본다고 말했다. 규칙적인 건물들, 긴 barrns, sorrt의, 흰색 선이 크게 성공했다. 광장, 모두 같은. '놈은 곧장 broomstick,'로 승리했다. Slady, 그의 예의soberr 길에 일합니다, 그리고 그때 마침 그 장소 전체가 전복했다. 말한다. 마치에서 모든 건물을 흘리기와 모든 것이 것 같은 거요 또 걸고 구부렸다. ‘한 hearrt, Slady다!’ 나는 소리 쳤다. 너희는 전체 흘릴 것 만약 당신이 다시 줄을 당기!'" 마을 Concarrned.

“ 해 슬레이드는 웃어?”내가 물었다.

" 아니예요, 그가 아니야 그는 단순히 바보 3사격을 하라고 말했다. 그가 그들이 그들은 그냥 믿고 알고 있을 거다. 현장 조명한다. ‘아마도 그들은 어쨌든 그들 해고할 거야,’ 그는 말했다. '나는 희망 그들은 herre,을 그들'나는 그에게 사격하지 마. 그는 나에게, 아무 주목하지 않았다. 그는 특히 관심이 있는 것처럼 언제나 그렇듯이'과 마음 계속 scowlin게 지켜 주지. 손과 발 둘 다 바쁘다.

"곧therre 3번의 주사와 나는 그들은 멸시 therre 그 점을 알것 같아요. 우리가 3개의 샷을 요구하기 때문에, 우리가 보여 줬던 모든 것은 괜찮았다. 있었나 greenhorns, 좋아. 하지만 그들은 어쨌거나 그들을 주었다. 나‘이제 저는 어떻게 하죠?’ 사이드 Slady에 대한 나는 강력한 흐뭇한 마음은 우리가 거기에 도착해서 그 기분이었다. 모든 것이 괜찮았다. ‘ 굳게를 제외하고 아무것도 하지 마.’ 그가 말한다 나 그는 밀어 그냥 엄마의 좋은 작은 소년처럼, 나 그를 지켜보았다 그 altimetrrre에서 우리가 가는 문제들을 볼 수 있을까.

"우리는 밝은 밭에 모든then—he 'd에서 멀리 서쪽으로 overr을 갖지는 문제들. 또는 중 it—I의 남부 지역은 전체 사업으로 기울었다 되know—and지 않는다. 방법 again—way을. 그러자 갑자기 그 긴 건물들을 정돈하기 시작했다. 나가설 theirr 적절한 형태를 거의, 그 이후처럼(. 소리를 탁 예증으로)therre 그들은 그의 손 Clapped. Werre overr, 아주 큰 분야 연속 섰을 때의otherr 끝에. 으로서 soldierrs choppin'-block로 우리를 곧장 오squarre. . 그리고 Frenchies의 회사 Towarrds 모든', 아마도 보람이 줄을 섰다. 같은 것 asorrt의 seemin'때문에kamarad게임,고 거기서 Fellerrs 그 긴 긴 건물에서 뛰쳐나온 우리와 그것이 atowarrds pell-mell 서커스의 Regularr 종류. 나는 우리가 terra-cotta를 친것 같아요.[7]너무는 청사 근처의 아마, 아무튼 괜찮았다. A중위는 위로나 사시를 올라갔다. 우리와 말하길,‘ 좋은 샷’ 말과 다음 us—fellerrs 모든 주변에 무리가 있다. 그 같은 게 되는데 어떻게 많은 morre게 잠들어 있었다. 그firrst 것나는했다 기회가 생기면 나는 overr와 긴를 살펴보았습니다 갔다. Barrns—dorrmitories고 나는 therre, sarrgeant에 없다고 밝혔다. Gaping, 난,'ain't surre 만들어 내 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의 얼굴 overr. accordions, 왜냐면 같아,믿어줘, 당신은 모든 그들 부릴 수 있잖아요. 웨이가 airrrr에!'"을 you'rre.

“만약 당신은 공기라고 말할 수는 없어요,”나는, 그는 그의 바퀴에 앉아 웃으며 말했다. 의자, 아주 지친.

“Airrrrre,”그는 반복했다.

“ 좋은!”나는 웃었다.

7. 만약 그가 그런 단어로 이 사용되는 얘기를 들어 아마도.육지.

CHAPTER VII—CHANGING SCENES
나는 아처의 자신을 이 놀라운 비행의 마지막 부분의 말씀 드렸습니다. 때문에 나, 단어들뿐만 아니라 나는 나의 속기 노트에서, 리마 크를 수 있 는 그만의 인상을 아주 잘 알 수 있어 생각해 보세요. Tom은 어떻게 슬레이드는 것을 느꼈다 흥미로운 밤 내내 나는 단지 추측할 수 있다. 너와 나는 알았어 것은 아니다. , 지략이 있고, 강한 매서움이 있는 유머의(은 작은 대시Imperturbable. 최소, 억누를 수 없는 아처 탭의 마음을 가지고 가는 그의 관계에. 어드벤처에 태어나고, 나는 나만의로 그를 사진의 일종을 만들 수 있다. 이런 망할 Mind—the지, 큰 입, towhead—but에서 최고의 그는 무언 나에게 미스테리다. 나는 그 광란의 밤에, 그의 한 손에 상상할 수 있다. Stabilizing 통제 장치,는 그가 그의 의사는 핸들에 다른. 끈덕지게 될 진행하면, 예리한 눈은 항상 그의 altimétre 또는 그의 결정되는 것. 나침반 가끔 나는 나는 그 녀석의 그“soberr, 종류의”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생각된다. 제가 말한 대로 하지만, 너와 나지 않으면 그를 알고 있었다.

나는 지금 그의 행위의 실용적인 결과. 당신은 이미 알고 있다. 즉시 그의 경고의 발견에 따라 그 움직임들 중에서. 메시지 당신이 내가 당신에게 있는 철 벽 알고 있는 것 같아 신문을 읽고 있다. 독일인들은 당면하고 어느 것을 발견했다. 아처의 메시지와 문을 열었다. 그리고 그들에게 요구되 변속기와 같은 부품에서 일반에 유선으로 보고되며 읽어라. 그 후 파리에 있었 Pershing.

내 이야기의 하지만 이러한, 중요한 그들은, 일부분이 아니다. 넌 그럴 거다. 이 souvenir-loving 아처에서 처음에 비행기 검수합시다. 퀘스트다, 그가 갈망하는 손은 a처럼 보이는 무언가에 매달렸다 Shade 롤러, 조종사의 앞에 걸려 있고 슬레이드의 상처 있었다. 방수포. 그것은 슬레이드의 그는 심지어 이 일을 하기 위해 이런 생각을 가져야 한다 전형적인 일이었다. 그의 탈출의 그 흥분과 통찰력. 이 작은 행위이고. 주의고 기억에 남는 광범위한 결과를 가져올 운명이었다. 그는 관여하는 것이었다.

그들은 이 항공 중심의 막사에서 밤을 보냈다. 그리고, 아처에 따르면, 아주 훌륭하게 학생 공군, 나에 의해 치료를 받았 를 그들 중 몇몇은 그에게 형을 선고했습니다 용의자, 그를 재미 있는 젊은이를 발견했다. 그는 그들의 큰 기쁨에 반복하다. 그것은:이 뭔가 달렸다.로링, 사나운 만연한, 떠들썩한 코뿔소들을 둥근 험준한 rocks,다. Recklessly 터무니 없는 울려 퍼지는 행을 증가시킬 것이다.만약 그들에게 그것을 반복했다. 그가 저에게, 그것은 매우 재미 있었음이 틀림 없다. 그는 또한 이들을``Peterr를 불렀다. 캣스킬의 그를 크게원 Porkerr의 Pig," 발라드를, 내가 생각하다. 박수 그는 공군 긴 기숙사에서, 어느 시간에 잠을 잤다 말한다. 사이드, 그리고 저 이렇게 캠핑처럼 그들 사이에 있는 것이었다. 아침에, 그는. 슬레이드는 몇가지 기본 항공 편, 초보자들에 의해 기계들에 잘라 버린 "에 만들어지는 것을 보았다. Wings,". 그들은 이 길을 꿈틀거리며 나온 땅 떠날 수 없었다. 공자의 말과 말은 매우를“barrnyarrd 닭들로 가득차 있었다.”funny—like 있었다. 몇몇의 새로운 남성들은 그들의 명예 진급, 크로스 컨트리의 비행기를 수행할 때 왔다. 아침 큰 소리로 갈채를 받았고, 그는 말했다. 그것은 그들 각 추적을 보는 건 재밌었다. 다른 라운드.

그날 오후 아처 Troyes에 새로운 주기 him,에 발행한 것으로 갔다. 그리고 그는 다시 보지 않겠다고가 있는 동료에게 작별을 했다. 슬레이드, 그는, 거기에 남아 있는 또 다른 날 그 교사(중위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태너)그가 메신저 사절의 이로 전학을 시키도록 노력했다. 서비스의 분기. 그는 그것에 어려울 없다고 생각했다. 사정이 여의치 않고, 확실히 그것은 왔어야 해지 않다.

따라서 아치볼드 아처는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그는 내 침대로 남아 있 어제로 있을 때 날까지 Neighbor 여기가 병원에 있어. 숙성으로 제대해다. 그는에서 이별 후 슬레이드는 없었어요. 병원에서 항공 학교 그리고 그건이 될 때까지 환자. 지붕에 그는 그의 전 동료가 있는 것에 대해 배운mended 곳을 봤습니다. 거기에 그와 어떻게 그들의 큰 연구 성과의 완강하 파트너의 전에 있었다. 나중에 구름 사이 그의 마지막 모험 고등에 가셨다. 하지만의 사적인 이 상황이 자신이 아무것도 알지 못하다.

당신은 그것이 결코 우연이 우리 셋 모두했어야 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와 같은 병원은 환자지만, 이러한 일은 여기에서 프랑스에서 드문 것이 아니다. 한 한국의 큰 병원 만난 자리에서 4형제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때 다른로 되어 있는 감시병이 군무 중에 만난 아버지와 아들의. Mexico—such에 만화경은 이 위대한 전쟁다.

나는 단지 아치볼드 아처를 재미 있어 하고 있지만 크게 졌다 시작했다. 그를 믿고 엄청나게 그를 좋아하는 것 관심 있어. 젊은 청년의 그는 친절하다. 이 전쟁에 들어갈 때까지 얼마나 갔다 내가 꿈꾸던 꿈을 결코 생깄습니다 Keenly 우리는 그를 놓친 것. 심지어“십자가 붉은 간호사,”로 그는 그들을 부르셨다. 자주 그를 절대 비난 을 불러일으킨 그는 다시 a로 됬으면 좋겠어약간의상처. 나는 그의 기념품을 결코 잊지 못할 것. 그의 apple-eating와 그의 R의 좋았던 오지의 롤. 그의 행운 만약 (그리고 나는 그것이 영원히 바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아)고 집에 safely,면 본질을 바꿀 수 없네 나는 Catskills에 그의 농장에서 그를 "Peterrr의 노래를 듣던 길에 그를 사냥할 작정이다. 모든 일이 잘 된다면 Porrkerr의 Pig" 다시 한번., 당신이 그와 회의 약속할게. 만약 당신이 싶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유명한 이야기 중에 그를 넣을 수 있습니다. 해왔다 여기 예쁜이는 이러한 지난 2일이며, 내가 선함 감사합니다 낙막 나 금요일에 병원도 떠났죠.

CHAPTER VIII—THE OTHER 건
내가 쉬그 소년들을 보고 와서 파리에서 편지를 쓴다. 오래 된 마른 가장 두드러진 지난 주름 좀 정리해. 그것은 보는 것 같았어요 Tight-rope Rheims 숲 북쪽으로 관통과 꿀벌 now—a. Campiegne.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의사들은 내 기침 때문에;후에 시행된다고 말한다의 나를 보냈습니다. 독 가스를 맡고 있다. 나는 그렇고 이 성가신 기침이 나지 않는다 현재 들었다. 에 대한 나의 또 다른 climate—the 산을 찾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Subside. 스위스 예를 들면. 나는 이 필요하지는 않고 바랍니다. 한편 나는 톰 슬레이드의 나의 이야기해야 한다. 들어 나는 누군가 또는 두개를 파냈다. 너에 대한 체크 무늬의 경력에서 더 많은 것들이다.

나는 매일 아침 밖에 나가서 가에 앉아서는에 글 합니다. 경치를 보는 것에 대해 배차 간격. 그 벤치를 군인들로 가득차 있다. 그리고인 거의 매일 와서 작은 프랑스인 여자 아이가 있습니다. 각 꽃 목걸이를 주었다. Nannette, 그녀의 이름, 그리고 그녀는 한부 있다. 9사람, 그리고 도살한는 독일에 의해 상리스에서 납치당했다 가족. 그녀는. 와 나는 그들의 뚝딱거리다에 매일 아침 들어 나무 신발을 입고 법정. 바로 건너 편 내가 가장 좋아하는 좌석부터 취객이 폭격당했다 집의 잔해고 가. 병사들은 항상 집에 있는 잡동사니들을 태우고 있다. 그것은 다시 좋아한다. 아치볼드 아처의 추억.

내가 Epernay에 병원을 떠났다 음, 나는이고, 하나 이 두가지가 있다. 기침 중위 태너의 비행장 근처의 다른 이름. Troyes. 그것은 뭔가를 알아내는 안에 가장 일어날 것 같은 수단처럼 보였다. 슬레이드의 뒤이은 경력, 그래서 나는 함께 얘기 나누고 패스에 그 곳을 방문했다. 대위. 나는 그를 충분히지만 좀 짧은 기분 좋은 것을 발견했다. 내 생각엔 그는 “만년필의 기사들.”그는, 중에서 내게 말했다 우리에게 큰 찬사를 보내지 않나. 다른 일들이 그 영화 슬레이드의 착륙지만 상당히 주목할 만한“미성숙한” 있었다. 그는 슬레이드,에 대한“ 작은 각도학년”거나 비슷한 종류의 뭔가 걸렸다고 했다. 당신, 나는 그가 무슨 말을 알지 못하는 사실을 말해 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