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어느샌가

아니, 내가,”Merrimeg 말했다.

가시기 전에, 이 손수건. 태양에서 장미 덤불에서 그들을 바른다. dry."에

“네, 미안,”Merrimeg 말했다.

그녀의 어머니, 그리고 부엌으로 가서, 그녀에게 키스했다. 그리고 Merrimeg은 습하handkerchiefs,고 있다. 그 사과 과수원, 생각에 걸었다. 약 사과들, 그리고에 관한 완전히 까먹고. 덤불 증가했다. 그녀는 항상 사과를 먹는 것을 좋아했다. 식사를 하기 전에.

과수원에서, 그녀는 나무 밑을 멈추었다. 가장 낮은 지점을 향해 가고, 딱 Reached. 그 순간 그녀는 어떤 사람의 소리를 들었다. 울고 있다. 분명히 다른 세계에서 온 듯 했다. 그 나무의. 그녀는 나무 주위를 볼 쪽으로 발끝으로 걸어갔다. 그것이 누구였는지.

그것은 Rag-Bone 맨 이다. 그는 앉아 있었다 땅, 4를 등지로. 그의 옆에 그리고 그의 자루, 그리고 그는 울고 있었다. 자신하려면 예쁘고, 코를 훌쩍거리고 시끄러운. 그의 뒷면으로 눈물 떨어져 훔치던. 손

[98]Merrimeg이 그녀가 할 수 있는 겁을 먹었다. 움직이지 않습니다.


“비정렬 AHANDKERCHIEF GIMME,”THESAID. RAG-BONE이 불가능한 사람

“저에게 말해 줘, 빠른 손수건,”은 말했다. Rag-Bone 남자, 그리고 그는 손수건을 빼앗아 갔다. 그녀의 손을 피해 갈 이들을 중. 그의 코.

“오!”이고 손수건을 던졌다 말했다. 밑. "그들은! 젖은 그들은!무엇을 하지 않을 것이다. 좋다는 것은 젖은 손수건? 당신은을 받지 않았나 건조한?"

“아뇨, 선생님,”, 불안정한 소규모로 Merrimeg 말했다. 목소리

“ 그렇다면 지금이 바로 아무 쓸모도”은 Rag-Bone 사람은 말했다. "저는 제가 울고 그만둬야 될 거다. 그럴 수는 없어 생각합니다. 승급 손수건을 놔두고. 왜 가지 않았죠 나?" 마른 수건 가져다 주세요.

“하나 원하는지 모르겠어,”Merrimeg 말했다.

"그럼, 너는 내가 a로 울 수 있을 생각하지 않았어 젖은 하나, 그랬어? 그렇게 해 기대하지 않는다. 그, 그렇죠? 너, 안 파나요?"라고 마세요.

“아뇨, 선생님,”Merrimeg 말했다.

"다음엔 날 주위에 온다.[99]나는, 마른 수건을 가져다 주었어. 유행이니 울고 있어요. ?이해하겠습니다.

“네, 선생님”Merrimeg 말했다.

"‘네, 선배님’ 고 모든‘아니, 손님’ 말하지 마세요. 시간을 왜 자꾸 울고 있어요 묻지 마. 에 대해서?"

“네, 선생님”, 그녀의 앞치마 비틀림 Merrimeg 말했다. “나는 당신 mean—if please——”

"저는 about—I는 about—oh, 울고 울고 있어요. 어머나! 저런! 나는 울기 위해서, 다시 나 갈 거예요알아나는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절대.!그리고 손수건을 토로했다.

그는 울음을 터뜨리며 다시 Merrimeg 시작했다. 그에게 미안함을 느끼기 위해서.

“네 손님?”그녀는 말했다.

그는 그의 손의 뒤를 그의 얼굴을 닦았다. 그리고 가장 끔찍하게가 흙 발랐다.

“아이들 It's—it's—about,”그는 울고 있다고 말했다. 이 전보다도 더 크게. "저는 can't—I can't—help 그것 왜냐하면 they—they 오지 못하다. 근처 me—theyme—they won't을 두려워하고 있어요 me—they에 줘'em에 대해 말해 주지 못하게 했다. Rags—they me—oh에서 너무hard, 달린다. 너무! 힘든 거야?"

[100]그는 삼켜 훌쩍이며 흐느꼈다. Merrimeg 매우 것을 느꼈다 미안해 그에게 참으로이다

“저, 선생님,”그녀는,“당신이 하는 want——”이라고 말했다.

저는 손수건을 봐 그 가방을 원했다. 만약 당신이 하나도 찾아낼 수 있나 보죠 아니 저런 만약 아이들은 나만 그들에게 말하도록 할 것이다! 그리고나서 나는 래그 형에 대해 모두 그 사람들에게 말해 줄 수 있으니까! 하지 않겠나? 급해요? 내가 손수건이 필요한 게 안 보이세요? 그렇거나 하지 않을까요?".

Merrimeg 빠르게 그 자루를 열었다. 그녀는 넣었다 그녀의 머리를 내려다보며 들여다보았다.;그리고 전에. 그녀는 따온 것 무엇이 그녀의 뒤에 알고 있었어요 위로 및 그녀는 앞면이 처음으로 plopped다. 가방, 그리고 그녀가 거기 떡하니 있는 이번 안에 올라 묶었다. rag-bone 부대에 담다

그녀는 비명을 질렀다, 그러나 그것은 없다고 찼다. 사용하다 그 Rag-Bone 맨 어깨에 자루를 멨다. 뒤로 및 과수원을 통해 빠르게 달아났다. 그가 갈 수 있다.

그녀는 그것을 발견했다 Merrimeg고 걷어차는 멈췄다. 아닌 사용, 그리고 오랜만에 그녀가 왔다. 아래로 쿵 하고 땅에서 그녀는 온갖 소리를 들었다. 그 Rag-Bone 세상에,“문을 열어라!”를 친다.

[101]그 자루, 그리고 그녀는 일어섰다 끈이 풀렸다. 그녀는. 그 woods,에 작은 집 앞에 서 있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나무와 우울한, 그리고 어두웠다. 태양은 멈췄다.

작은 집의 문, 그리고 약간의 문을 열었다. 소녀, Merrimeg보다 더 작은, 문간에 서 있었다 그녀는 매우 남루한 작은 소녀, 그리고 그녀 페이스와 슬프 더러웠다. 그녀는 Merrimeg을 보았습니다 큰 엄숙한 눈으로.

“마지막에 가져 왔어요!”은 울었다. Rag-Bone 맨 이다. "여기 그녀는 나는 한 사람으로 찾았어요 너 결국! 누군가 가지고 놀! 여기 그녀는 했고, 너 가지고 놀 머물 것입니다. 당신과 함께, 그리고 집에 더 이상 가지 않았습니다! 지금이다 우리는 그녀에게을게요지킨다그녀. 이제 당신은 뭘로 할래 컴퍼니요! 이렇게 예쁜 하나에요? 너무 지나치지 않아 나는 좋은 아버지? 들어와, 어서 !"

그는 손을 잡고 두 딸을 압수했다. 집으로 그들과 조회했는데

오직 두개의 방, 하나가 들어 있는 작은 집,. 앞, 하나는 목 뒤에서. 그 Rag-Bone Man 접시와 나이프와 포크를 가지런히 따고 시작했다.[102]에 대해 앞 방에 탁자 위의를 설정합니다. 그 두 딸 서로를 응시하고 있었다.

“너 이름이 뭐니?”은 Rag-Bone 말했다. 인간의 작은 소녀이었습니다.

“Merrimeg,”그녀는 말했다.

제 이름은 래그 형. 그건 내 아버지. He's. 그리고 긴 시간을 이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누군가도 저와 함께 여기서, 가지고 노는 살아 보고 싶다. 나지만, 언제나 그로부터 도망 쳤습니다. 넌 맨 처음 것, 제1; 전자 외로우세요?"

“아니,”Merrimeg 말했다.

저는 하지만 나는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제가 하고 있다. 너 나랑 팔도 늘어나 지금 재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home—any I—ever—go 수 없나요?” 말했다. Merrimeg.

“오, 아버지!” 작은 레그즈는 말했다. "그녀는 원한다 벌써 집에! 갈 "

“집으로 돌아가?”은 Rag-Bone 남자 울었다. " 있나 당신은 벌써 집에 갈 거라고 말하는? 아참 친애하는.지 않아나를 다시 울게 만드시오! 만약 너처럼 말한다 내가 나도 울 거야알아그렇게 할 거야! 네가할 수 없지떠나 우리! 이것은 하지 않겠어요. 아니, 아니! 앉아서 먹다 당신의 저녁 식사. 오, 이런, 그녀는 집에 가!"라고 원한다.

[103]그들은 테이블에지만 Merrimeg 앉았다. ;그리고 저녁 식사 후에 래그 형과 Merrimeg을 먹지 않을 수 있을까. 침대로 좀은 침대에 누워에 갔다. 다시 방. 그 별들의 빛을 발했다. 창문

“To-morrow,”래그 형, 그 뚜껑 끌어당기며. 위로 Merrimeg에 "우리가에서 성대하게 플레이 하겠습니다. 숲은 하루 종일. 오, 나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나는 야생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딸기, 그리고crawly 것으로 개울에. 바닥, and—oh, 나는 당신이 오셔서 기뻐요! 그리고 아버지는 지금껏 너까지 나를 떠날 수 있지 않을 것이다. 너 살고 있어요! 오, 그건 꽤! 나는 되지 못할 거야 외로운 더!"

그녀는 행복에 겨워, 그녀를 따뜻이 안겼다 한숨을 쉬었다. 고개는 베개에, 가서 잠을 자다.

하지만 Merrimeg 잠을 자지 않았다. 그녀는 생각했다 약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일어날 일이 아니다. 집에 더 이상, 그리고 어떻게 그녀가 가지 마라. 미스 그녀의 어머니, 그리고 다른 아이들. 마을에서는 마을 후에 그녀는 다녀왔다고 말할 것이다. 살이고년 동안, and—she 잠자리에서 일어나 앉았다. 그 작은 집은 매우 고요했다. 그녀는 그녀의 마음을 먹었다.[104]만약 그녀가 집에,는 자기가 간 다는 것을 삼가세요. 더 이제 눈길을 훔치려고 핬었다. 그녀는 일어나 조용히에다가 자신감과 문을 열었다. 틈에 앞 방과에 들여다보니 중.

촛불 있다. 탁자 위에 불타고 있었다. 그리고 Rag-Bone 남자는 오늘 다른에 있었다. 방 같은 경우, 대단히 옷장의 서랍을 열었다. 하나고에 대해 안에 뒤지다. 그는 몹시 코를 훌쩍거렸다.

“나는 'em을 찾지 못할 경우,”그는 속으로 말하고 있어.[105]"이 어디에 있는 plaguey 손수건, 당췌? 그 후에는 그렇게 hard, 해 봤을 거 같다. 그리고가 마침내 한명이 저쪽으로 데리고 왔을 때 아기는 원한다. 전에 그녀는 여기서 10 있어요 당장 집에 가려고요. 몇분! 그들은 다 똑같아 뭐야, 그런 거야? 그들은 고개를 나로부터 도망 치려고 하는가 날 좋아하지 않아. 한 사람이 마침내 온다 그리고 그녀는 원한다. 금방 다시 집으로 가려고요. 있지 않은 것의 그것들과 잔인하게 나의 그 광경을 살 수 있다. 어머, 그곳이 바로 이곳이죠. 그것은잔인한. 맙소사. 나는 again—I 그냥 울것만.알아나의 am—it 오는 것 on—Iit—을 느낄 수 있다.어디에그 손수건 또한, 어쨌든요?"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저는 THROUGH IN은 손녀의 PEEKING 볼 수 있다. THEDOOR."

[107]그는 다 뒤졌다 다른 서랍을 열었다. 약고 안으로 들어간 후 의자에 앉아 계셨다. 그의 손에 그의 머리.

“제기랄!,”그는 "나는 단지 말했다.알아난 울것. 그리고 손수건에 있어요. 집이다.왜죠그들은 모두 나에서부터 출발하나요? 그리고 그녀는 전에 그녀는 여기에 와 집에 가고 싶어 한다. 10분도 없고 손수건은에 있어요. house—boo-hoo-hoo!"

“나는 눈물을 믿는다,”는 바깥에서 목소리 말했다.

“나는 그가, 형, 내 생각에 그는 믿는다,” 말했다. 다른 목소리.

“잘 돼가 갈 건가요?”첫번째 말했다. 목소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