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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폐를 á 자기 좋을 대로, depreciándo다 이건 가는 거지 있는 거 transaciones이 hacian,처럼 시대에. 단순, 교환 말일세 변화.

그는 Clero는 힘과 권력을, 유일한 힘, 유일한 권력,. 에의 한끝이 범죄자 vestian는 습관을 없이 신봉하다. 기 위해 몸을 방어하다 오르고 있impunes. 들은 maestrazgos의 명령 religioso-militares, recibian의 교황의 권한;. 지 않는다 sometian에 정부와 acumulaban 큰 재산. 어쨌든, 만약 그녀를 원한다 imágen의 cáos, busque다에 그 시대. 스페인의 역사에 대해, 이곳에서 까스띨랴 Andaluc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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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은 레이 예스는 Católicos acometieron가 숙제를 길을 들이그. 무정부 상태고 이미 야당스레, 이미 부드럽게;그녀 견진 성사를 받는 사람. fueros고 권리 á 도시, 이미어 á들 귀족. 의 권리 feudales, 이미 reconciliando들 magnat.s. enemistados, 이미 sometiendo á는 gobernaban으로. 우. 계정 심지어에 거만한 백작의 카디스, 이미 prestigiando. 법정의 justice, 이미 그거 봐 또한 규칙 민간인으로 몇년간 같은 선생어 우리 접촉점을 혼란 정부의 돈 Enrique,. 우리 asalta을 봐개장 obtenidas에 레이 예스 Católicos. Apesar의 정력을, Doña 이사벨 아무 일도 없을 거. 지미 없이 union의 Reyno의 Aragon;habiase. 거기 피난한 가능한 프로페셔널고 애국자의 nacion. Española;그의 constitucion 자유, 부유한 것을 올바르다는 것. 문화의 중심지 항구의 바르셀로나, 그게 다 reflejaba 위신을 그녀에 대해 어리고 분동을 강력한;들 bobles. 그리고 마을을 같은 까스띨랴, 것을 알았을 경우에는. 주어진, 군대를 Aragonés 올 á 지원하다 á을 오만한. 그리고 참조하시오에 이것에 대한 설명을 해처럼 anarquí.,. 딸 항상의 desmembracion 사회, 울리고 있을 때요. 단위는 restablece.

2회 citaremos을 증명하기 위해 것 Soberanos. 설령…일지라도 dotados의 큰 장점을 잊고, 그들은 아니에요. aptos 호전시키기 위해 상황을 알고 싶은데의 Pais.

들은 obispados의 서반아는 proveian 없이 승낙의. Soberano, 그리고 만약 가톨릭 두 왕 reivindicaron 그런 자격,. 지 않는다에 그것 sinó의 영향을 Clero. Español, 관심에 그 reivindicacion서 연기된. 때문에 prelados의 로마. 들은 레이 예스는 있었다의 á 그 영향에의 한끝이 신앙의 공언자의. 이사벨, 다시 임명된, Fray는 Fernando의 Talaver.,. 때 처음으로 자주 á을 행사하다 여성부 장관,.[22]Permaneció 앉아를 confesion:—La Asusual. es—dijo Doña Isabel—que 둘 다 붙어 있어요 arrodillados.—Nó—exclamó을 confesor—yo 내가 장관. 하느님의 이 그의 법원과 V. A. 는 체류하다의 무릎을 꿇고 내가 앉아! 은 Reyna이 arrodilló.

Doña 이사벨 촌충, 큰 조건. 는 아니었다 고등 á 그의 시대, 너무 á 은 서반아 하도 체류하다 만난 세균들. 의 무정부 상태야 말로, 벼리지만 extirpados이 광신. 좋아 붇다 그렇게 더 얼마나 더 하고 싶다고 해다. 의 religion 요소 사회.

그것은다는데를 회복을 Inquisicion 했다 á. 이 힘 더 참을 수 없는 생각에 격하기 전. 어떤 historiadores기 위해 사죄하다 á Doña 이사벨 말한다. 가 자주 á requisicion의 아빠 빼앗기이 restablecimnento;. 없어 such, 존재하도 서류어 prueban가 뛰어나á peticion의 같은 Doña 이사벨어 는 않을 로마 교황의 납인는도 올리다에 Torquemada,. 전제 군주,이 더 잔인한 시대의 과거고. futur.s.

이 두회 prueban가, 아니면 커서 가톨릭 두 왕. 그들은 아니에요 그런 그들을 가리킨다 역사, sinó 잔인. 그리고 sanguinarios 아니면 커서는 그렇게 피지배자에 Clero. 처럼 돈 Enriquehewas로 귀족 군. 부숴 져를 봉건 주의, levantaban 다른 100번 더;. quitada á들 noblesala권력을 휘두르는 사람, ponian에 손 의 Inquisidores 홰를 위해 켜hogueras의. 순교.

이 딸리지 않는다 historiadores가 fascinados 위신 때문에. 위대한 않았을 일을 우연해요. 생산하다를 reynado의 이사벨, quieran atenu.r. 이 얼룩, 하면서 죄를 á 시대. Nó, 사기를[23]그리고 정의들은 받으면 한두번 전화고 우리 세칙. 판단하다 사실을 어떤 시간. 우리의 덜 심각한 다른 실수 cometidos으로 가톨릭 두 왕;. 를 expulsion의 스페인들 Judios과 Moros,. persecuciones inhumanas에 그 불우한 사람,. sackof그의 부동산,들은 사실는 bastan요 을 지우다 적은 영광이 자기의 덕택으로 생각에 단위. 의 스페인과에 아메리카의 발견.

같은 전쟁들과 Moros가 피난민 서반아의 그라나다에,. 지 않고도 그렇고 발정기에 원칙; 뛰어날 필요 없어요 내가 몇가지 서민으로 보는 앞을 걸면 iniciasen with. 의 탈취 알아마, 결정할 수 있는에 '모나크 á다. 캠페인에 모든 그 전쟁을 식별하다를 fanitismo. 사랑의 조국의.

도 faltaron도 전쟁의 참화 cívil에. 이 Reynado, bastando 확인하기 위핸다는 citemos. 분리 운동는 것 뿐이야에 갈리시아 지 방을 만든. Pardo의 Cela, 필요하다는 enviase 거기요. 군대가 좌절을 reves고 어쩔 수 없었어 이기다 sinó á. 무보수의 traicion 때문, aprisionado을 분리 주의자,. 그건 교수형으로 처형된 사람 없이 mercy.

Tal는 상황을 알고 싶은데에 끄리스또발 꼴론 Colon 좋아 발견하다. á을 서반아, agregando는 고인들, 사랑과 증오를 사이에 그. Nacion과 포르투갈 habian recrudecido과 전쟁. sucesion의, DonaJuana, á의 원인 invasion á 까스띨랴. 을 위해DonAlfonso,에 proteccion의 그 야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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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ITULO IV.
들은 Conventos—Llegada의 Colon á의 색이 Rávila—Opinion요 몇 autores—Colon에 Corte—Exámen의 proyecto—Su. rechazo—Nuevas tentativas—Proyecto의 marcha—Carta 의 KingfromFrancia—Aceptacion의 그의 계획에 principio—Inconvenientes. 에 práctica—Aceptacion 최종의. 계획.

에서는 체험 비참함의와 야만, tropezábase. 에 자꾸 스페인과 이탈리아엔으로 높은. 벽 사이에 정이 incrustaba 교회 고딕고 있어요 내부의 그 구내 hallabase almacenada을 풍족함. 그리고 난민을 ilustracion, 그래서 general teológica, casuítica,. 광신자, 하지만 á번을 감옥에서 한발짝 물러서서, 그처럼. 를 스폿, escondia 아래 버릇의 수사,. 현명한 아니면 커서 예술가, 유일한 원칙 생명의 장래,. 유일한 스파크가 algun 날 restituyese에 세상들 resplandores. 빛의.

저곳은 absorbia 땀을 농민과 artesanos. distribuyéndo다에 변화 á들 vagamundos, somemen. 물어 수프, ostentacion 자선 추정에...' 는 redoblasen을 보시.

A문 중의 하나의 이 건물 엘 에스 꼬리알 수도원의. 의 Rávila, á 가까운 거리의항 Palos, 하루. 삼복의에 1484 detúvose을 순례자가 conducia. 아이의 손. 도 먼지를는 cubria 그의 호화스러운 의상,. 도 피로를 retratada에 그의 얼굴,도 있는 고통이. reflejaba에 눈, disminuian을의 고귀한 그의 태도,-뭐.[26]집을려고 했어 그 hombre?—¿Era 혹시를 mendigo?—No. pedia sinó 좀 구리기 위해 휴식을 취하다고 일편. 빵 아이.

Habia에 그 Convento을 빛과로 그녀는 찾아내 것 내가 찾던 그 여행자에 그의 afanosa peregrinacio.;. Fray 후안 Perez의 마르체나는 한 피난민. 에 Convento, vestia는 습관을의 수사 그러나. 는 conservaba을 발견하고 그리고 지능을 자유의. 광신. 를 만나는 낯선 남자고에 알아맞히다 그는 모든. 드라마 흥미로운, 그건 concepcion 행복하다 잠깐;. 의심 없이 거라는 생각 키는 시인 단테,. 시간. 쪽으로, 없수배된 동등한 대피소에 이탈리아.

그는 순례자와 수사 두,는 explicaron,. comprendieron.

그 겸손한 여행자가 hallaba 그렇게 후하고. 지지, 끄리스또발 꼴론 Colon고 있던 애는, 그의 아들 디에고는.

어떤 historiadores 현대인들을 외면하다. 이 시적 에피소드, pretendiendo는 Colon 상륙했다. 항에 산타 마리아고가 자주 hospedado에. 엘. 궁전 멤피스'의 DucdeMedina-Celi, refiriéndo다 á. 서류 없는 이론을 인용도 desiriben. 아마 서류 될 수 없는 일을 관해서는 내가 á 관계를어 다행히로 말 Duc많이에 그의 도착 묘한 á. 서반아,처럼 더 앞으로 만나실. 왜 다른 부분 아니야 그럴 듯하다가 기도하고 나가Colon의 리스본의 순로를 지나. 살짝, 천더기로 재판소, 세력이 없는도. 역성을 들어줌 중, desembarcase에로 스페인을 preitigio. 위해 필요한 뜨이다의 문을 열어 왕비. 의 자랑 Duc고 그를 찾을 기꺼이 á servir.o.

모든 것이 재위 중에 사랑의 이사벨 나올 예정이었어 공사. 을 우연; 끄리스또발 꼴론 Colon 거부에 '모나크. 의 포르투갈에 성가신, 허가 á 스페인처럼 방랑자.[27]그리고 방랑자 전화 á의 문을 열어 수도원. 의 Rávila 어디 계신 남자가 socorre. 그리고 그것에는,을 하educacion의 아들,. 또는. mune의 추천과었지만 á 재판소.

사이에서 추천이나 달랑 들고 다니는 Colon 없어요 몇은 죽이러 하나는 그 Fray는 Fernando의 Talavera, 신앙의 공언자요 를 조델의 기차에서 내릴 때 이미지 않고 아이리스 더 나은 사람이 되 앞을 지망하는는 á 남자 queahacia. 무릎을 꿇다 á 그의 식물 á 이사벨기 위해 듣다 그의 confeoion고. 하신다.

Hallábase 재판소 꼬르도바에서 모든을 atencion was. absorvida으로 병 간호의 전쟁들과 Moros. 그라나다의.

그는 신앙의 공언자의 Reyna 거의로 대답했다 건조해! 에티켓 á을 recomendacion는 쪽으로의 뱃사람;. 무식한 사람과 그렇게 광신자처럼 돌대가리,. 제일처럼 그 헛되었다.

하지만 Colon 때에 길을 가게 되고 그는 그 사실을 포착하다다. 우정의 다른 사람 높은 자리에, 둘 사이 á Gheraldoni. 교황 사절의 아빠, 그리고 á 동생 나는 Alejandro, 가정 교사. 의 자녀들의 Monarcas고…을 개재하여요 이 소망했는지 청중의 Cardenal 멘도사 내가 그렇게. 역성을 들어줌 촌충에 재판소가 되었다를.3 potenaia. 멘도사 나올 예정이었어 남자 교육이 있는, 적어도. 의 고매한 정신, 왜냐하면 사람들 목소리 á Colon으로 atencion,. 그것을 exortó á 견지하다에 그들의 계획을 그리고 설마는 그의. 중간 청중들의 레이 예스

Colon는 유창하다;conocia가 설득하고 설득하다. 는 필요하다 떨다를 섬유 더 되면. 의 마음의 청중과 사탕 발림하다 신념과 yet. 걱정. 그래서, á들 soberanos의 까스띨랴. 그들에게 말을 했의 영광의 뻗다 영토를;excitóles.[28]욕심은을 증대의 무역 천석꾼;. 하지만 우리가 하는 일에 고집하고 아프다가 어조로 예언자의,. 자주에의 승리에 대한 기독교,에 conversnon요 수천 idólatras고에 조차도 구출의 성묘). 아마 Colon을 반기에은 decia,. 는 없었지만 의심는 exageraba을 fé와 그의 ortodoxismo. 기 위해 설득하다. 그의 긴 체류에 포르투갈. 없사실을 꾸다 pronunciacion고 악센트를 넣어 둬라. 그런에 성주와 그의 거래와 스페인 사람, yet. ántes의 도착하다 á 스페인, permitia 표현하다에 그. 언어 충분히 명석함과 우아함. 은 impresion sustained마음에의 레이 예스는 자주 유리한, 해야 된다는 거지. 에 Doña 이사벨는 더 커야심가가 더욱 접근할 수 있는에. 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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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계획 Colon rozaba과 바늘을 대하. 예민하광신의 레이 예스는, 아이리스다 acepta.o. 없이 회부하다에 exámen의 peritos.—Pero—¿Que piritos. podrian다에 이 물질 teólogos고 frailes? Compuesto 이 법원의 이고, presidido에 신앙의 공언자. 의 Reyna 쉬우prefaceit는 계획을 Colon. 는 미리 선고

Admitido á 노출과를 방어하다 생각에 areópago. ortodóxo presentósele 다른 ocasion 성공할 그의 elocnencia. 이번 expuso 모든 이론을 Tolomeo고 Toscanelli,. 보여 주기 위해서를 practicabilidad의 여행과 적지 않은. 가져왔던 그의 erudicion 성경에서 돕기 위해다 á 조정하다. 는 자신의 실수들과 새로운 실수를 통해profesaba. 이 있었어 이 차이 grandísima 사이에 서로, 그리고 다른 errore;어 들 teológicos cerraban 문 á 모든 발견;. inmovilizaban, aletargaban, envenenaban을 같은 인생을. emanaciones의 호수 없이 전류, miéntras는 l.s. 실수를 과학의 impulsaban에 진보, admitian.[29]Nuevas 가설, encadenaban으로 진실을 장래의. 철저한 투쟁 거대한고 잡고 그녀를 Colon was. 이미 그렇게 크고 그렇게 할 만한 후세의, 마치 hibiese. 기성의 이미 그의 발견.

Pasaban달과년 이사회지 않expedía. 그의 dictámen. 사이에 그렇게 Colon abria 그의 영혼 á. 감정과 consuelos. 아까도 건장한 relacion을. 고귀하고 아름다운 궁녀 전화 Beatriz처럼 저어 자신에 단테고의 열매 이 사랑도 돈 Fernando,. 가장 늦게 hizose 평가하다 공적에. 처음 역사 전공자의 무용담의 아버지. 때 끝에 1491, redoblando Colon 그의 instancias, 설마.. 이사회는 expidiese, 했지만 실패 그에게 그건 완전히. adve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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