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주위를 새들을 찾았다.
파란 색 새에 의해서는 '로 뛰고 왔다. 그리고 Merrimeg 그 뒤에는 발끝으로 가져가는 것과를 훔쳐 갔어요. 곧 내려가꼬리 위에 소금 Sprinkled. 하지만 그 시간에 그 새를 a로 날아갔다 나무, 그리고 Merrimeg 너무 늦었다.
오프 나무에서, 그리고 Merrimeg 나무로 새를 갔다. 란은 그것이 후에 최대한 빨리 그녀가 할 수 있고. 밖 saltcellar. 예쁜 곧 새는 뛰었다. 땅을 다시 Merrimeg tiptoed 도세요. 위로가 그 뒤에 있고 그녀의 소금을 뿌렸다. 꼬리. 하지만 그녀는 조금 너무 늦었다. 그 새는 나무로 날아갔다.
Merrimeg 그 새는 오래, 오랜 방식으로 따라왔다. 그리고 그 때마다 땅바닥 위로 뛰어올랐다. 그녀는 꼬리에 소금을 뿌리는데 노력했다. 그녀는 항상 그냥 조금 너무 늦는 것이다.
마침내, 그녀는 언덕 그 기슭에 있었다. 숲 밖으로 불쑥 올라갔다, 그녀는 그녀의 발을 동동 굴렀다. 하고 외쳤다:
“오, 당신은 장난 꾸러기 새 밥벌레!”.
[77]“ 못된 새입니다!”를 회상 자신의 목소리가 들려 왔다. 그녀는 언덕 위에서.
Merrimeg 깜짝 놀랐다. 그녀는 본 적이 없는 전에 울림을 들었다.
그녀는 다시 그것을 해 볼텐데, 그녀는 그래서 생각했다. 를 불러:
“오 너 이리 내려오새 naughty!”.
그녀의 자신의 목소리를 다시 그녀에게에서 왔다. 는 언덕 같은 곳만, 그게 반복하지 않았다. 그녀의 말들은 말했다:
“ 내려오세요!”
산울림이 실수를 해야 했었다. Merrimeg 있었나 그 어느 때보다 더 놀랐다. 그녀는 기다렸다 일분, 다음 같은 목소리에 내려왔어요 그녀는 언덕 위에서: 말했다.
“여기 있어요!”
산울림이 이번에는 그것을 얻었는지. 분명히 정말 아주 어린 메아리뿐이다.
Merrimeg 파란 새에 대해,을 모두 잊었다. 그녀는 누구인지를 알아낼 언덕을 오르기 시작했다. 그것이 그녀를 비웃고 있었다.
그녀는,지만 에코 그걸 몰랐다. 난쟁이는 동굴 속의 꼭대기 근처에 살았다.[78]힐, 그리고 그의 적은 소년과, 살았다. 는는 연습을 하다가 아주 작은 소년이었다. 메아리를 만든다. 빅 잘 들어 보시오의 아버지의 이름이다. 리틀 들어라 작은 소년의 이름입니다. 빅 잘 들어 보시오 문제의 Little를 가르치는 것에 큰 거래를 했습니다. 들어라, 작은 들어라에 종종 forgot, 메아리를 만들기. 대신에 같은 말 다시 전화의. 그는 들고 나서는 등 말로 불렀을 것이다. 자신의. 게다가, 만약 그로 불러야 했어요. 지난 큰 말은, 그는 항상 사람들에게 혼합을 받았다. 업. 때 자기가 그의 아버지를 절대 알지 못해다. 모든 것을 엉망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그가 긌니, 그는 화가 나서 빅 잘 들어 보시오를 만들었다. 거의를 말합니다.
Merrimeg에 언덕을 올라가서, 곧 갔다. 그녀는 다시 외쳤습니다.
"왜 내에 그 새를 탈 수 없었습니다. 소금은요?"
“너무 느린!”다시 위에서 그 목소리가 들려 왔다. 그 언덕의.
Merrimeg 이 모든 것이 이해될 수 없었다. 그녀는. 잠깐, 그리고는 들었어 Listened. 그녀의 위에 또 다른 목소리가:.
[79]
[80]
“OXTRAGOB BORGS, GOOBLIK!”
[81]“내 소금!Oxtragob borgs, gooblik!”.
이것은 리틀 잘 들어 보시오의 아버지는 그가 “Oxtragob borgs, gooblik!”그는, 말이 말했습니다. 는 에코 Dwarfs,의 개인적인 언어이다. “다시, 멍청한 틀렸다!”
빅 잘 들어 보시오 그리고 리틀 들어라에 서 있었다. 그들의 동굴의 객실, 그리고 빅 잘 들어 보시오 주고 있었습니다. , Merrimeg로 메아리 만드는 것을 리틀 들어라 연습. 그 언덕을 왔다. 많지 않은 사람들이 왔다 기회를 그런 방법, 그리고 빅 들어라 입이 벌어졌다 그의 작은 소년이 교훈을 주어야만 한다.
Merrimeg 더 발전하고 조금 언덕에 왔다. 힐고 잠시 후 그녀는고 멈췄다. 다시:
“아직 거기 있어요?”
“아직도 그냥!”다시 목소리가 들렸다
이것은 그녀를 꽤 화나게 만들었다. 그녀는 좋아하지 않았다 그녀가 입을 열 때마다 놀림감이 되려면. 그녀는 울면서 외쳤습니다:
“나를 비웃고 있는 멈춰!”
“나 Mocking!”다시 목소리가 들렸다
이것은 그녀의 참으로 매우 화나게 만들었다. 없이. 아무것도 말하는 것은 더 많은 그녀는 그에 기어올라 갔다.[82]힐과 숨을 돌리고 작은 선반 위에 모든 것을 멈췄다. 동굴이 입에 들어가기 전에. 에는 조금 더 함께 그 길 작은 들어라 서 있었다. 자기 자신, 그의 손 그의 입까지, 모든. 다시 메아리 소리 칠 준비가 됬다. 그의 아버지가 있었습니다 은 동굴 안에 사라졌다.
리틀 들어라 실제로 매우 많고 Merrimeg 작았다. 그의 옆에 거인과 같더군요. 그녀는. 그에게 가서 그를 잊고 그녀를 흔들었다. 서서 조회했는데 그에게 돌리면서: 말했다.
"네가 나를 비웃고 있는 무슨 뜻이니. 시간?"
“항상?”리틀 잘 들어 보시오, 보였다고 말했다. 많이 겁을 먹었다.
“네, 맨날요!”Merrimeg 말했다. "무엇 여러분들이?"라고 말하는 거니.
“그것에 의해 평균?” 작은 에코 난쟁이는 말했다.
"반복 기능 모든 것 감히지 마세요 나는 말한다. 당신은!"."넌 버릇없는 일이 예요 Merrimeg 울었다. 당신!나를 비웃고 있는 거"
“당신은 날 비웃고 있어요!”리틀 잘 들어 보시오, 시작하고 말했다. 울기 시작했다.
" 어떻게 그런 것인지 DARE? 어떻게 그런 것인지 SUCH THING SAY. 데어요?"
“왜 난 안 작은 것 awful!”은 울었습니다.[83]Merrimeg. "너는 어떻게 감히 그런 말을 하니? 어떻게?감히"
“감히 그런 말을?”, 우는 작은 들어라 말했다. 더 어려운
이 Merrimeg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화가 났다. 그녀는 다른 단어 말할 수 없었다. 그녀는 압수 리틀 잘 들어 보시오의 팔과 그를 흔들었다. 저기 그녀가 꽤 열심히도 좋아하고, 그를 떨었다. 때 빅 리틀 들어라 큰 소리로 퉁퉁 붓도록 울어댔다. 들어라, 그의 아버지, 동굴 밖으로 들어왔다. 그들을 향해는 무엇을 보러 Hurried. 문제
비록 그는 아니었습니다 빅 잘 들어 보시오는 매우 강했다. 매우 크다. 그는 Merrimeg 그의 목을 껴안다. 그리고 리틀 잘 들어 보시오에서 끌어내렸다. 함께 동굴로 들어가서 끌어내그녀를 Hauled. 그것 전에 그녀는 팔에 얽매였다는 것을 알았다 촘촘히 모여빅 잘 들어 보시오 했던 힘든 덩굴들로. 아래 벽에서 Snatched.
빅 잘 들어 보시오 그녀를 바닥에 함께 앉게 했다. 벽에 맞선 그녀의 뒤고, 그와 리틀. 들어라가 그녀 앞에 서 있었다. 리틀 잘 들어 보시오를 보았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이렇게 말했다.
[84]“Kormsdeelokspit calliper?”
이 뜻한 거에요,에서 민간 언어의. 에코 Dwarfs,"당신과 함께 무엇을 할 것이니. 그녀를?"
“Lokspit meegs,”빅. 들어라!"doomdog 말했다. askbiddle beddagog diskorfunjax krissmuss."
이 나는 여기에 그녀가 하려고 합니다를 의미했다. 7크리스마스, 당신이 당신의 메아리가 연습하는 것이다. 수업 on."
“Snexterbean?” 작은 들어라 물었다. 이것. 의미하는“그 다음엔?”
“Lokspit snexter,”빅. 들어라!"flambilly 말했다. Noformikin beskeem." 이 뜻한 거에요, 당신이 할 수 있다. "그 당시 나는 그녀에게 주려고 한다 상상해 보세요. 소방 기포는 cave."의 뒤로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Merrimeg 그녀의 팔을 느슨한를 가져오고, 노력했다. 외쳤다.
“나는 집으로 가야!!나 집에 가 보고 싶어!”.
빅 잘 들어 보시오, 상기시키는 작은 들어라를 슬적 움직였다. 그리고 그의 메아리가 연습하기 위해선 리틀 잘 들어 보시오: 말했다.
“집으로 돌아가!”
“ 좋아요. 그럼, 그렇게 할 거야!”, Merrimeg은 울었습니다. 그녀는 벌떡 일어나 방향을 뛰기 시작했다 애썼다.[85]동굴 입구 그러나 큰 들어라 그녀를 개최하고, 그녀가 울었다.:그녀를 완전히 사로잡았어.
“날 놔줘!나 가자!”.
“가!”, 그녀의았던 순간은 점 치고 리틀 들어라 말했다. 그리고 Merrimeg 울었어:
“안 되겠어!그는 안 들여보내 주는 거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