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난 너에게

"그럼!당신은게 내버려두지는 않을 터 그것을 얻지 못할 거야. 그것은!", 전보다 더 화는 물의 요정 울었다. "내가 그것으로 무엇을 하기 거야!You'll을 볼 수 있습니다. 다시 결코 머물지 말아라! 아! 그녀는!"

그는 그의 손에 슬링에 의해 별은 흔들렸다.[67]그리고 그것은 좇아 그것을 날아갔다 좋은 던졌다. 그 나무 잎, 아름다운 밝은 곡선에서, 높다. 그리고고 낮아진다.

그가 그가 생각했던 하지만 그는 큰 오산이었다. 별이 그 어느 쪽을 없앨 수 있을까. 재빨리 모든 별빛 요정들. 허공에 대고 같은 3가지 화살을 넘어가 있었나. 그 별 그 나무까지 올라오잖아요. Merrimeg기 전에 다는 것을 자신들이 나왔다. 일이 일어나고 있다. 조준을 하다.와 별은 사라지고 없었다.

그 물의 요정 너무 놀랐다. 잊어 버린 그는 화가 났다.

“그들은 누구입니까?”그는, 일종의에서 말했다. 속삭이다

“그들은 별빛 요정들,”Merrimeg 말했다. "그들은 매일 밤, 별들은 논다. To-night 그들이 우연히 그 별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수영장으로 풍덩 빠졌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돌려받지 않는다. 그들은 갈 수 없어 들여오려고

“ 하지만 그들이 내 아이들을 죽인 and——”.

그 순간 그 잃어버린 별이 나타났다. 그 나무 잎, 그들에 한 줄기가 들어오네요 하얀 빛, 그리고 또 다른 순간 3에서는.[68]스타 라이트 요정들이 땅에 그리고 푸와 같이 서 있었다. 그녀의 손에 있는 별이 스윙하다.

“오!아!”그녀는, 가서 웃기 시작했고 말했다. 울다 같은 시간에 그녀는 또 다른 말씀을 드릴 수가 없 기뻐서 단어에요.

“우리는 그겁니다!”플로리. 울었습니다. "우린 갈 수 있 지금 집!"

“ 하지만 이 가난한 아기들에 대해서?” 말했다. Merrimeg. “우리는 그들에게 아무것도 할 수 없니?”.

이 세 요정들이 3tiny에 무릎을 꿇었다. 바닥에 시체, 그리고 그를 보았다. 이마.

“왜,”Pennie,"이건 아무것도 아니지만 말했다 멍!"

“그래서 그것은,”위니와 플로리. 함께 말했다.

“그것이 전부입니까?”Merrimeg 말했다.

" 있나모든.?"라고 물의 요정, 찾고 있다고 말했다. 매우 측은한 무력하게

“Yaa!yaa!”에서 작은piping 울음 소리 왔다. 그라스, 그리고 그 물 스프라이트로 떨어졌다. 아기들은 옆에 지상.

“그는 울고!”은 물의 요정 노래를 불렀어. “그의 눈을 뜬다!”

[69]또 다른 작은 울고 또 다른에서 왔다. 잔디, 그리고 물의 요정 다시:노래를 불렀어.

"그들은모든.우는 것! 그들은모든.하러 왔어! 그들은모든.좋아! 만세!"


그와 결합은 세마리의 아기를 집어 들었다. 그들 그의 팔, 한마디도 없이에. 물과 방울로 도약! 앉아서 갔다 시각, 아기들과 모든 중.

플로리., 위니 웃고 Pennie 웃었다. 그리고 Merrimeg도 웃었다.

“ 하지만 그의 집이 결딴나다 죄송합니다,” 말했다. Merrimeg.

“오, 그는 순식간에 그것을 치유할 수 있어,”플로리. 말했다. “ 하지만, 여러분 모두 젖었지 Merrimeg 보시오!”.

[70]“옌장”Merrimeg 말했다. "깜빡 했어요 전쟁에 관한 모든

“이쪽으로 서,”, 플로리. 말했다. 그녀는. 다른 2개의 요정들이 중간에 Merrimeg을 놓았다. 그리고 그녀에게 등을 돌렸다.

그들의 날개는 부드럽게 고동치기한 다음 시작했다. 더 빠르고 더 빨리 움직이게 하는 것 강한 만들기 시작했다. 브리즈는 Merrimeg 모두 위로 날아가. 받아 위대한 나비의 날개를 잡고 이 면에서는 그녀는 있었다. 곧 건조합니다.

“잘 있어라, Merrimeg,”플로리. 말했다.

“잘 있어라, 얘야 Merrimeg,”각각의 말했다. 다른이들

“내 별에 감사 드립니다.”위니가 말했다. 때마다 여러분이 위를 쳐다보"당신은 우리 생각해야 한다. 그 stars."에

“실제로 나는 것이다,”Merrimeg 말했다.

그 별빛 요정들이 발끝으로 걷다에 대한 불온해요, 서 있었다. 그리고, 그러면 그들은 날개를 펄럭였다. 조용히 하늘에 있고 똑바로 날아갔다 올라갔다. 그들이 나무 위에 있는, 그들은 시작했다. 선회고 둥글기 위해, 더 높이 그리고 갈 예정이다. ;멀리, 훨씬 오르니 그들은 밤을 통해 깊은 곳[71]추거나;그리고 오래 뒤 Merrimeg 볼 수 있었다. 그들 더 이상 그녀는 별, 밝은 볼 수 있었다. 다이아몬드, 돌고 있는 올라갔고... 간다.

그녀는 집, 그리고 조금씩 움직이어 지게 되어져조용히를 향해 달렸다. 현관문, 그녀의 침대에 앉았다. 이불 밑에 Snuggled. 그녀의 어머니는 여전히 자고. 그녀는 잠을 자러 간것이 틀림 없다. 현재;그녀는 생각해 일어났다. 그리고는 그녀가 있음을 기억하게 별을 잃어버렸습니다. 만약 그것이 그 위치에 있는지 보려고 기다리다 그녀는 나왔다 침대와 창문 쪽으로 발끝으로 걸어갔다, 넣고 중. 그녀의 머리를 올려다 보았다.

별은 그냥 머리 위, 반짝이는 있었다. 흘러 예전에. 그 별은에 있었다. 장소

“나는 그 기쁜 일이군,”그녀는 큰소리로 말했다.

“뭐라고 했어?”그녀의 어머니는 깨우는 것이라고 말했다. 업.

“나는 겨우 saying—only saying——”.

"당신이. 돌아가다 말 것을 신경 쓰지 마라. 고 잠 자는 것 가서 잠자리에 들려면. 당신은 죽을 거야 cold."의

“네, 어머니,”Merrimeg 말했다.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MERRIMEG 및 THE 에코우 DWARFS
[74]

[75]

MERRIMEG 및 THE에코우 DWARFS.

“NOW, Merrimeg,”Merrimeg의 같이 말했다. "과 그 개울에 가이 바구니. 그 숲, 그리고 다시 나의 한 바구니를 가져다 준다. 저녁을 위해 물 다닥 냉이는. 그리고 직선 back."

“네, 어머니,”Merrimeg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그 마을의 거리와 노래를 따라 뛰어가 갔다. 그녀의 팔에 그녀의 바구니. 하지만 그녀는 첫번째로 그녀를 넣어 포켓은 부엌에서 파란 saltcellar, 가득 차 있다. 소금의.

그녀는 숲을 뚫고 긴 길로 걸어가다. 마침내 그녀는 작은 개울 달려가기 위해 왔다. 돌 위로. 그 곳은 맑은 물에. 신선한 푸른 물 다닥 냉이는 성장하는 많은 발견됐습니다. 그녀는 한움큼씩과 채워진다. 그것으로 그녀의 바구니.

그녀는 그녀는 직선 home, 가는 방법을 알았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가 아닌 지난날의 훌륭한 행동에 대해.[76]그녀는 잔디 위에고, 바구니를 떠났다. 그녀의 주머니의 그것이의 소금과 함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