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틀어놓고

“그 Merrimeg 있는지 궁금해,”she, 말했다. 그리고 그녀가 부엌 문 called,에 갔다. “Merrimeg!”그러나 아무 대답도 없었습니다. 부엌으로 다시 다시 던졌다 틀고. 그녀의 손과, 말했다까지."왜, there's 나를 축복하다. 는 나비 다시!을 규합

아니나 다를까, 그 나비들을 맴돌고 있다. Around, 여기 저기서 꽤 마칠 수가 없었다. 가기로 결심하다 Merrimeg의 어머니는 다시려고 노력했다 그녀의 앞치마를 들어올렸다. ;그러나 그녀는 오직 앞으로 그것을 따라 왔다 그것을 잡다.. 그리고 그녀는 그 때, 손을 흔들고 그 소리를 따라갔어요 그녀의 앞치마, 그것은 창 밖으로로 날아갔다. 거리

“오, 제기랄,”"으로 방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모든 그리고 그녀는 창문을 닫day.".

[128]나비는 더 높고 멀리 보냈다. 숲의 방향의 거리이다.

Merrimeg의 엄마는 그녀의 세탁에 갔다.

이제, 잠시 후, 두 사람이 일어났다. Gnomes, 동생 Malkin과 동생 Nibby,. 이끼에 그들이 지붕 옆에 앉아 있다. 하우스는 나무에 그들의 뒷쪽으로. 나비, 뾰족한 날개를 함께 모든 흰색, 파란 색과. 브라운, 그들을 향해 끝까지 펄럭이고 왔다. 숲.

그것은 관목에 직접적으로 그들 앞에 내려 앉았다. 거기에 오랜 시간, 날개를 손을 흔들고 Rested. 위로 아래로. 그 작은 도깨비들 그것을 앉아 있었다. 아~하나가 말했듯이, 만약 그 나비 할 수 있다. 워드!

갑자기 Malkin 하늘을 올려다 보았다. 말했다:

“그 검은 무엇을 싣고 있어, 오빠?”.

“왜, 나는 믿습니다 it's—it's——”Nibby 시작했다.

A 있는 그들 바로 위에, 날고 있었다. 그들이 뭔가가 부리로부터 떨어졌다. 바로 그 나비들 옆에 덤불에 내려요. 그것은 Apple-Seed 요정이다

[129]“내 영혼, 형, 자비를 베푸소서”surprise,에 Malkin 말했다. 하지만 전에 다른 사람이 말할 수 있었다. Apple-Seed 요정이 나비에 가서 뛰었다. 신속하게 그 아름다운 그의 작은 손 Rubbed. 날개로 모두 파랗고 갈색 흰색이다.


“오, 나를 악한 작은 villain!”Malkin, 울었다. 그리고 두개의 작은 도깨비들은 엘프고 있습니다. 다만, 돌진했다. 그는 서두릅니다,"하, ha, 웃었다. 하!"라고고 시야에서 산적이 밑으로 사라졌다고.

나비는 fly,기 위해 노력하고 날개를 파닥거렸다. 하지만 그럴 수 없었다. 모든 가루, 부드러운 섬세한. 그것의 아름다운 색으로 엷는. 날개를 덮혀 있고, 그리고도 하지 않고 복습했다.[130]날개를 이 가루는 나빌 수가 없었다. 날다

그 작은 도깨비들에 대해 조심스럽게, 그리고를 들여다 보았다. 그들이 화장을 발견한 덤불의 잎, 그리고. 그들은 도토리 모양의 컵에 그것을 폐지했다. 하지만 그들은 어떻게에 다시 바르는 있었는지 몰랐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무슨 하실 거예요?”Nibby 말했다.

“우리는 페인트 가게로 가는 게 좋겠어,” 말했다. Malkin.

“그거 좋은 생각인데, 형,”Nibby 말했다. “저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생각하나를 발표한다.”.

“그럼 가 보도록 하죠.”, 그리고 그는 주웠다 Malkin 말했다. 장마당은 가난한 나비 부드럽게. 그것은 아름답지 않었다 어떤 이상, 그리고 그것은 날지 못 했다.

“화장할,”Nibby, 그는 말했다. 그의 손, 파우더를 가득의 도토리 컵이 걸렸어요. 모든 그리고 파랑 색과 갈색, 백색을 섞어 놓았어.

그들은 숲 속을 최대한 빨리 달아났다. 그들이 할 수 있다. 가서 그들은 brook,에 왔다. 그리고 그 개울의 다른 면, 사이에. 열린 문을 나무들, 때 아주 작은 집, 이 땅속 요정들보다, 문이 끝났어 aTaller 인데 이렇게 말했다.

[131]“나비 페인티드 여기.”

그 작은 도깨비들 들어갔다 그 개울을 건넜다. 작은 문;그리고로에서 그렇게 큰 butterfly,. Gorgeously을 날아 들어왔다 그렸다.

작은 방에로 내부에는,, 한 늙은이. 긴 하얀 턱수염과 goggle-eyes 앉아 있었다. 작은 테이블 뒤에 있습니다. 식탁 앞에. 도토리 모양의 컵, 수백명읜 후 있었다. 그들의 색칠된 분말과 가득차 있다. 모든 색 다른 모든 것들과 달랐다. 그 어린 오래 된 남자는 페인터 나비의. 그는. 한 컵의로 작은 머리 빗 많이 하긴 했지만. 가루, 그리고 말했다.

", 제발이요. 나는을 마쳐야 해요 잠깐만요. 이 wing."

나비가 테이블 위에 잡아서 같이 앞에 놓여 있었다. 모든 한쪽 날개의 한 지점을 제외하고, 했고, 끝마쳤다. 다른 나비들 수십명의 그들의 기다리고 있었다. 벤치에 벽에 의해; 지난 해no.이 됐어요 날개에는 색은 전혀.

화가 나비는 더 만졌다. 그를 전에 오렌지 색의 powder,과 윙. 며 말했다.:

[132]“이제 알겠지요. 꺼져 할 거야!”.

나비는 공중에고 펄럭였다. 문에서 함대를 몰고 왔소

“당신은 다음은,”은 화가 말했다.

Malkin은 table,에 그의 나비로 했어요. 그리고 Nibby 가루 한잔을 내려놓았다.

“아!”은 화가 말했다. "나를 쳐다보자 그 나비는! 그것에 대해 뭔가 queer 나비! !잠깐만요 "

그는 두꺼운 빛나는 안경 한켤레에 넣었다. 벤트는 나비.

“아!”그는 말했다. "정말!이 나쁜 생각했다. 나비다. 나는 하는 나빌 때를 알아야겠어요. 나는 하나를 참조하십시오. 이 뭔가 완전히 다른 거예요 당신은 분홍색과 나비 보셨나요 새시요?"

그는에게 주었다 그의 안경을 벗다. 그 작은 도깨비들, 그리고 그들은 나비를 보았다. 그 광경을 통해 하나씩 하나씩. 나비의 몸의 주위에 그곳에서, 실의 가닥인 겁니다. 핑크 리본 중, 활로 묶여 있다. 그들은 언제 에서 그들은 그 뇌가 볼 수는 없는 안경이 걸렸어요. 더 긴

[133]“내 영혼, 형 Nibby, 자비를 베푸소서”Malkin, 말했다. “나는 믿습니다 it's——”

“나는 그것이, 형, 나는 그것이 믿는다,” 말했다. Nibby. "나는 그녀에게 분홍색 띠를 착용한다. 하지만 본 적이 있다. 그녀는 나비로?"라고 바뀌다 했다.

노부인은 페인터는 도토리 컵을 집어 들었다. 어떤 Nibby하고 그 일에 보였다 가져왔다.

“아!”그는 말했다. "그리고 파랑 색과 갈색 흰색이고 그녀는 하얀 피부와 파란 눈을 가졌을 것이다. 갈색 머리를. 한 minute." 기다려

그는 컵에서 위에 분말을 부었다. 표,, 브러시를 열었다.

“, 흰색, 마련이었네!”그는;그리고 모든 말했다. 흰 가루는 붓에 날아갔다. 그는. 이것과, 그 나비의 날개를 그렸습니다. 그들은 온몸이 하얗게 된다.

“블루, 파란 색, 일을 봤나!”그는, 모두 말했다. 파란 가루는 붓에 날아갔다. 이와 함께. 그는 각 날개 아래쪽에 둥근 파란 색 눈을 그렸다.

“브라운, 갈색, 일을 봤나!”그는 웃으며. 갈색 가루에 브러시로 날아갔다. 와 함께 이 그는 각에 털처럼 갈색 줄무늬를 그렸다. 날개

[134]“이제,”그가 말했다.“파리!”

나비와실도 한바퀴 선회했다. 그리고 Nibby의 어깨에 정착했다.

“그 짓을 했소”은 페인터,"지금 we'd 말했다. 낫고"에 대해 오래 된 새피는 올빼미 셨어 가 보도록 해.


지역 GNOMES이 남편 FOLLOWED. THEDOOR

그는, 그리고 둘은 작은 도깨비들 일어나서 예수를 따라갔다. 문 중에서, 그 나비가 다양하다. Nibby의 어깨입니다

그들은, 잠시 후 한 위대한 우묵한 곳에 왔다. 숲에서 오크 나무, 그리고 화가 그의 찔러 넣었다. 헤드 구멍에 나무의 아래쪽에 있으며. 를“새피! 내려 와!”:안이 소리 쳤어요. 그리고 나서 그는 잠시에 큰 회색을 서 있었다. 부엉이는 바닥에서 열리는 개막에 서 있었다. 그 나무의.

“여기 분홍색 띠를 두른 나비,” 말했다. 는 페인터.

“우리는 더 좋은 형에게 말할까 봐요”Malkin, 말했다. "에 대한 요정과 함께 apple-seed 코트,. Brushed 모든 가루는 butterfly's. wings."

“그에게 말하, 형 가정하면,”Nibby 말했다. 하지만 새피를 알려 줄;그는 명백히 대한 중요하지 않았다.[135]너 자취생이라면서 그가 들을 필요가 있다. 그는 주었다 한개의 눈으로 느린 윙크, 그리고 그의 깃털을 곤두세웠다. Flew이 나무 사이에서 말 한마디 없이.

“그는 돌아올 것,”은 페인터, 그리고 말했던 것에 a 리틀는 동안 오래 된 새피 돌아갔고, 그가 왔다. 그의 부리로 그 Apple-Seed 엘프고 있을 꺼다.

“날 놔줘!”과 요정, 발 차기 울었다. 그리고 부엉이는 땅에 던져버렸다 Squirming. 그리고 그를 서 있었다.

“당신은 무엇을 원합니까?”, 그 엘프에 신고했다. 죽음에 거의 Frightened.

“단어를 말해 봐!”, 깊숙한 곳에서 올빼미는 으르렁거렸다. 쉰 목소리. "은 바꿀 것은 말 해 보세요 나비 다시, 그들을 셀때까지. 10, 내가 너 먹을 것이다. 하나 둘 셋 four,——"

그 Apple-Seed 요정을 날쌔게 가야 하기 시작했다. 잔디,지만을 통해 올빼미에 발을 얹었다. 그 남자, 빨리 윙크로.

“다섯, 여섯,seven,——”

“날 놔줘!”, 살아가며 몸부림치는 것은 엘프 울었다. 헐거워진

“8년,nine,——”

[136]“ 떨어져 나비야 가!”, 그의에서 엘프 울었다. 날카로운 목소리. "아이! 떨어져 나비야 가다! , 아이! 따라잡다."

그가 가진 순간, Nibby 주었습니다'라고 울었어 이렇게 말했다. “내 별, 형, 이것은 놔요!”그리고 거기에 있다. Nibby의 어깨에, 그 나비의 곳에 앉았다. Merrimeg 자신을 위한 것, 발에 달랑거리며. 땅

“날 놔줘!”은 Apple-Seed Elf,을 질렀다. 그리고 새피는 올빼미 셨어 그를 그의 것과를 흥분시켰다. 풋 앤드를 통해 달리는 그를 떠나 보냈다. 잔디

“그녀가 여기에, 동생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Malkin 말했다.

“나는 그것을, 형, 확실하다고 확신해요,” 말했다. Nibby, Merrimeg 그의 어깨에서 미끄러졌다. 그리고 그녀의 발에 서 있었다.

“집에 보내 줘요!”Merrimeg 말했다. " 데려다 주세요. Home 빨리 와보세요! 온종일, 내가 원하는 서 있지 마라. 집으로 돌아왔다.! 갈 "

“ 아니라 매우 정중한 to-day, 형 Nibby,” 말했다. Malkin.

“별로, 참으로,”Nibby 말했다.

“실례합니다,”Merrimeg,"하지만 내 말했다.[137]어머니 그리고 난 지켜야 해서는 안 내게 전화를. 그녀의 waiting."

“음,”은 작고 늙은 화가 Butterflies, 말했다. “더 나은 연기를 다시 받는 게 낫겠군요.”.

“그런데 왜 가지 않을래?”새피 으르렁거렸다. 는 올빼미 셨어.

"나는해야한다Go," Merrimeg."엄마를 원한다고 말했다. 나는 설거지를, 또에게 도움을. Sweeping도, and——" 해야 한다.

“문득 오빠 힘내”Malkin고 말했다. 두 작은 도깨비들이 방향으로 Merrimeg을 이끌었다. 그들의 집의.

그들이 그 Merrimeg에게 감사했다. 그들에 매우 정중하게 데리고 집으로 달렸다;그리고. 그녀가 부엌 문 그녀의 어머니를 열었다. 저녁에 먹으려고 그 감자 껍질을 벗기다.

“왜, Merrimeg!”그녀의 엄마가 전했습니다. "당신은 도대체 어디를 갔었습니까?나는 찾고 있었어요. 당신은 어디에서나. 당신은 앉아서 하다. 이 감자 껍질을 벗길 수 있을까요?" 끝내라.

“네, 어머니,”Merrimeg 말했다.

[138]

[139]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MERRIMEG 및 THEMAY-DEW

“말라 독자가 길고”Merrimeg의 어머니는 말했다.

“아니, 어머니,”Merrimeg, 그녀는 말했다. 마을 거리를 숲 속으로 빠져 나가려다 잡혀

그것은 May-day, 그녀는 May-dewing 가고 있었다. 만약 당신이 dew,과 얼굴을 씻기 때문이다. 초기 May-morning에 공정하고, 너를 지켜 주겠다. 스위트에, 거의 영원히 찾습니다. 그것은 무엇 그녀는 했습니다.

그녀는 즉시, 그러나 그녀는 그것을 이루지 않았다. 좋은 많은 토끼, 다람쥐 쫓기를 했습니다. 그녀는 숨을 돌리고 예쁜 옆에 멈춰 섰다. 작은 개울, 그리고 그녀 스스로 생각이 미쳤다. 그녀는 아직 May-dew으로 얼굴을 씻지 못한 터. 숲은 그녀를, 개울을 거슬렀다. 이끼 사이 돌 위로, 한잔 하러요. 양치류. 그 자체에 짧은 노래 부르고 있었다. Merrimeg 듣는 것을 멈췄다. 그녀는 없을 담궜다. 물에 풋고, 그녀가 그렇게 그녀가 알아차렸다.[142]다른 폭포, 꽤 키가 큰 하나, a다 스트림이 작은 길, 부드럽게가 쏟아지고 있다. 수영장에.

그녀는 그녀도 역시 그녀의 얼굴을 씻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제 이슬, 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