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왜 해냇지

그녀는 몸을 굽혔다. 그렇다 쳐도 모멘트가 그 개울의 노래 꽤loud,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놀라서 쳐다보았다. 수영장부터 폭포의 바닥에 머리를 찾고 있었다. 어린 소녀의 비켜 그녀에게, 머리.

머리는 그녀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Merrimeg 응시했다 양쪽 눈을. 그 머리는, 다음 상승했다. 모멘트는 작은 소녀는 그것에 속한다. 얕은 물에서 무릎 위까지 서 있어요. 그녀는. 노래를 불렀다. 그녀는 똑같은 장치를 만들고 있었다. 사운드는 개울로 자체만 더 크게.

그녀는 Merrimeg보다 더 작았다. 만약 그녀가 그렇게, 그녀는 매우았을 것 창백한 적이 없었다. 예쁘다. 무엇 2의 관객처럼 보였다. 날개는 그녀의 shoulder-blades에서 성실함이 드러나 있었다. 그녀의 작은 날씬한 몸 빛나는 젖었지요.

그녀는 노래는 인스턴트가 멈췄다. 그래서 그 개울도 노래를 멈췄다. 또 연못은 침묵을 대번에 찍어 넘어뜨리다

[143]“당신이 누군지 알아,” 어린 소녀들은 말했다. “넌 Merrimeg.”

“니 you—?”Merrimeg 말했다. "넌 a—요?"

"물론이죠. 나는 폭포 밑에서 살고 있다. 저는 Myrma. 이 개울의 요정이에요. 난 는 마치 개울을 거슬렀다 소리처럼 들리게 만들어 주는 사람이다. 노래하는 것 당신은 그 개울, 정말 노래를 부를 수 없습니다; 알고 있다. 나야 당신은 내가 해 듣고 있는가?"라고.

Merrimeg“네,”과 그녀에게 들어온 말했다. Myrma 요정은 입을 펴고. 이런 망할 소리. 그녀가 만드바로 작은 노래 Brook, 그리고 그것은 개울에서 온 듯 했다. 그 자신 그녀는, 그 개울 무성다. 다시.

“이것은 끔찍하게 지루한,” 말했다 Myrma,"지만 진행할 때에만 거기 누가 있어 그걸 해야 한다. 그것을 들어야 한다. 당신은 개울이 노래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모든.그 시간, 당신은?"

“ 몰라서”Merrimeg 말했다.

있었을 때 아무도 듣는 사람, 사람이 있다. 사용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유지하기로 되어 있어요. 빛에는 누군가는 주변에 있다. 오, 맙소사, 그렇게 받는다.[144]그 폭포 뒤 숨어 있는 진절머리가 난다. 명이 왔다. 저는 그냥 나오지 않을 수 없다. 나중에 봐요 ?나 좋아하니"

“네,”Merrimeg 말했다.

"나도 당신 you—do 생각하시겠습니까 너를 좋아한다. ?could—kiss"

Merrimeg가 그녀와 위에 그녀에게 키스했다 걸어 들어갔다. 뺨. 그녀는 훌륭한 한숨을 내쉬었다.

"자, 당신은 내가 모두 따뜻하게 해 주었어요 나왔으면 좋겠어. 넌 나랑 지내어요. 당신, 많은 것들을 보여 줄 수 있다. . 당신은 그들 볼 수 있을까?"라고 않겠습니까.

“어떤 일들요?”

"오, 모든 종류이죠. 하지만 당신은 씻지 않고 있다. 페이스 May-dew 아직, 너는?"라고.

“아뇨”

"왜냐면 그. 당신을 그것을 망칠 것이다. 손을 얹고 다시 그 뒤에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waterfall."

“오,”Merrimeg 말했다. “나는 couldn't—I—”

" 따라오세요. 뒤로 폭포의 나는 따라와, 보여 주지 것들의 많은. 내 손을 꼭 잡아. 그건 맞다 여기 우리가!

그녀는 함께 폭포에 Merrimeg다.[145]“스툽,”고, Merrimeg다고 말했다. head-foremost요. 그 물을 두드렸다 Merrimeg의 뒤, 그녀는 숨이 가빠서 헐떡거렸다 다음 순간 그녀가 다른을 통해 있었다. 쪽

“오!”그녀는 울었다. "저는!내가 가야 한다 안 된다. 돌아와!"

“제발 저와 함께 오니,”Myrma,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손을 잡아 줬어.

그것은pitch 어둡다. Merrimeg 아니었다 하지만, 별로 너무 궁금했다 무서워서. 그녀는. 자신을 더 나아 가는 것으로 이끌, 그리고 몇분 안에자. 그들은 언덕 가기 시작했다. 긴, 오랫동안 시간 그들은 언덕을 내려가, 어둠에서 걸었다. 그 방법이 급격하고 급격하다. "저는 Afraid,"."왜, 완벽하게 있Merrimeg 속삭였다. Safe,"."나는 오직 nobody'll기를 바라Myrma 말했다. 나는away."은 개울에 놀러 오세요.

그들은,는 땅 아래에서 깊고 깊고 있었다. 멈추었다. Myrma 맞서추진하는 것 같았다. 뭔가, 순간의 문이 문을 열었고. 그녀는을 통해 Merrimeg을 그렸다.

다른 side—really에, 그것은 가능한 것 같지 않았다.[146]있을 수 있어 그러한 장소, 너무 깊어서 땅이다. 깔리고 아름다운 긴 계곡,. 하늘 정확히 같은 파란 지붕 높은 오버 헤드,. 도로가 초원 모든 사이의 계곡 아래로 내려갔다. 데이지와 미나리 아재비와 Spangled. 그 빛 이런 선례는 도처에서의 부드러운 빛을 내다.. 아침 일찍이구나. 여기 저기서 목장에. 있었습니까 핀 나무, 분홍색의 사랑스러운 질량과. 하얀색 honeysuckle의 향기가 나왔다. 선선한 바람

“ 아름답지 않니!”Merrimeg 말했다.

“물론,”Myrma 말했다. "항상요 사랑스러운 봄에. 나는 그가 여기 a에 들 거예요 minute."

“누가?”Merrimeg 말했다.

"올드 Porringer. 그는 stage-coach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여기 이 time—Here에 의해. ! 온다"

길 아래에 위치하는 조그만 유리 감독, 왔다. 작은 하얀 한쌍까지. 그 코치 맨즈에서 흰색과 좌석은 작고 늙은 남자. 턱수염 “워!”이고 들이마셨다가 들렸다. 조랑말. Merrimeg 이 광경을 보고 웃었다.[147]어린 코치, 모든 유리로 만들고, 교활하다. 어린 조랑말, 재미 있는 작고 늙은 마부.

“또 비웃기?”옛 coachman, 말했다. 정좌.

“, Porringer 신경 쓰지 마,”Myrma 말했다. "우리는 you."과 여행을 가고 싶다.

“어디를 멈추길 원하나요?”올드 Porringer 말했다.

"번호 15분 쯤, 숫자, 그리고 35분요. 번호 eighty," Myrma 말했다.

“그때에 뛰어들다,”, 고대 Porringer 말했다. 그의 작은 채찍 Flourished.

Myrma, 유리를 코치의 문을 열었다. 그 두 딸이 들어와서 앉았다. 그 Ponies, 나아가서는 그 위를 만져pranced. 채찍 멀리 떨어진 곳으로 그들은 스마트에 갔다. 트로트는 도로를 따라. Merrimeg고 신이 남

"지금이다당신은 당신 나와 함께 왔나?"라고 기쁘지 않다. Myrma 말했다.

“당신은 그가 우리를 그 조랑말을 운전하도록 해 주는 거 생각하니?”. Merrimeg 말했다.

“오, 안되.”Myrma 말했다. "그는 매우야 한다.[148]조심해. 그 향후에 따라 나쁜 생명체 있다. 그리고 그들은 유리 깨지, 그리고 그는 그의입니다. 그들을 조심하세요. 만약 그들이 산산이 나누자. 전에 그는 길의 끝까지 얻고, a 것 당신에게 나쁜 것이다. 그들은, 가끔 가는데요. 네가 결코 tell."

“오!”Merrimeg, 조금 두려워 말했다.

"모든 당신이 해야 하는 좋은 시간을 갖는 것이다. 그리고 그를 맡기십시오. 아빠는 항상 시작해야 해요. 새로운 코치와 함께 각 시간 때문에 오래 된 생각이다. 조각에 끝까지 도착할 때 고장이에요. 도로. 하지만 덜 보시는 것에 대해서 생각한다. 낫다. 저러한 미나리 아재비에서 들여다 본다. Meadow! 나는 어떻게 당신을 좋아하는지를 알 줄 안다. butter."

감독은 즐겁게 개발되었고, 작은 질주했다. 소녀들 즐겁게 수다를 떨었다 옛날에 옆에 의심이 떠올랐다. 큰 귀을, 누구랑 길은 못생기고 조그만 개구쟁이. 그들을 쫓지만, 올드 Porringer 돌 심산이였어요. , 그리고 돌은 놓친 조랑말을 휘프드. 코치 그 작은 소녀들은 웃었다.

Merrimeg 졸고 잠시 후에. 코치는 부드러운 봄 air, 가장 쉬운 운동이다.[149]그리고 마침내 그녀는 뒤에 갔다 했다. 수면. 그녀는 한번은 소리에 잠이 깨었다. 그리고 그녀는 돌이 있었다고 발견했다 유리 깨는 것. 감독은 구석에서;는데 그러지 않았다. 중요한 것, 그리고 그녀는 다시 자러 간 것 같습니다.

그녀는 깨닫고, Myrma 떨리고 있었다. 그녀의 팔. “우리는 이제 그만 해야겠네,” 말했다. Myrma, Merrimeg 일어나서 그녀의 화를 돋궜다 앉았다. 눈.

그녀는 mirror,에 찾았어요. 그녀는 전에, 반대로 매달려 있는 어느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었다. 맨 코치에. 그녀는 그것에 생각했다. 그녀는. 있었나 자란 소녀, 겉으로 보기에 대해 15년. 올드, 그녀의 머리를 변발에서 이루어졌다, 그리고 그녀 드레스 그녀의 발목까지 있었다. 그녀는 들고 있는 것 그녀의 팔에 School-books.

그녀는 아니었다고는 조금도 놀라는 것은 이상하다. 말합니다 그녀는 마치 언제나 오래 되었다 것 같이 보였다. 그만하다 그녀는 거라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바빠, 수년 이래로 그녀는 이번에 시작했습니다. 여행 그녀는 모든 그 잠들어 있었다고 할 수 있을까요. 시간? 하지만, 모든 그녀는, 생각하고 있다. 너가 만약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다a+b타고a-b,[150]대답이요? 그녀는에 그녀가 한명을 개설하려 합니다. 때 코치는 멈췄다 학교 책,. 는 표지가 있었다 큰 빌딩 전에 일이 있어. 그것은 수“15.” 있어요

소년 또래의 소녀를 가고 있었다. 이 건물. Myrma에 있지만, Merrimeg 그녀를 따랐다. 꽤 자신의 동료에 대해 않은 아버님을요. 그녀는. 정확히 뭘 해야 하는지 알고 네가 헷갈린 것 같네. 그녀는. 한 홀과 교실에 걸었다. 책상에서 그들. 다른 소년과 소녀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의 책상, 선생님과 키 큰 여자 분에서. Spectacles, 분필로 칠판에 판서 중이었어요.

Merrimeg. 그리고 그녀는 머리채를 잡아당기는 것을 느꼈다. round 빠르게 변하다. 책상 뒤에서 사내 아이는. 그녀의 열심히 그의 손에는 책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는jolly-looking 소년이다.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 머리, 피터 프론 거?”그녀는. 그에게, 통분에 말했다.

그 소년은 순수하게 올려다 보았다. “누구, 나?” 그는 말했다.

“예,”그녀는 말했다. "만약 그렇다면 한번. 많은, I'll—I'll—, 그리고 나 지독한 거[151]당신은 내게 다시 말을 걸지 않겠다으면 좋겠는데. 그렇게 there."

마스터 피터였는데, 이 그녀를 만들었다고 웃었다. 나 아직도. 하지만 그녀는 생각할 수 없었다. 어떤 유쾌한게 했다.

“정숙!”선생님이 말했다. "이 클래스에서 대수학을 주문할 것이다. 너의 교육에 대답해 주세요 이름은 나는 roll."라고 부른다.

분필, 칠판,a+b,x-y선생님, 나눠 주고 서류 중 소년들 장난 치는 것, 소녀들에 전달합니다. Notes,—all 이, 그리고 영원히 영원히 계속 일을 당했다. 그리고 지금의 희망을 보이지 않았다. 나가지만, 마침내 벨 울렸고 학교. 끝났다.

그 유리 감독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Merrimeg 여러 장소에서 부러졌다 Noticed. Myrma고 안에 앉아 그녀의 손을 잡았다 코치다 올드 Porringer 그의 ponies,을 만졌다. 그리고 그들은, 과거보다 더 빨리 달렸다.

“당신의 머리카락은 무엇을 그렇게 해?” 말했다. Myrma.

Merrimeg 그녀의 머리채 끝에, 같습니다. 그것은 모두 녹색이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