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어쩌면 말이야

“오, 그 지독한 소년,”그녀는 말했다. "그는 그의 ink-well에 많이 하긴 했지만. 나는 말을 할 수 없지 않을 거야 는가에

그 조랑말 훨씬 빠르게 아래로 달려 올라갔다. 계곡 지금. 꽃에서 줄어들었다. 그 나무들, 그리고 분위기였다 더 따뜻해 지고,. 가벼운 밝을 것입니다. Merrimeg을 닫고 하품을 했다. 그녀의 눈. “내가 조금 낮잠을 잘 것 같아요,”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가 일어났다, 거울 그녀를 전이었다. 다시, 그녀는 자기를 보고 보였어요. 그녀는 성인 여성이야 그녀의 머리를 뒤로 감겨 있었다 그녀의 머리. 그녀는 호리호리하고, 그녀를 키가 컸다. 헤드는 거의 코치의 지붕에 닿았다. 그녀는. 그녀는 마치 35이 될 것 보인다. 년 된 Myrma 매우 작은 옆에 보였다. 그녀. 감독은 심하게, 많은 이들은 깨졌다. 장소

“이제 우리가 사려고 한다면,”Myrma, 말했다. 그리고 히딩크 감독이 예쁘고 작은 오두막 집 앞에 멈췄다. 덩굴로 뒤덮여 있죠. 문이 넘는 것은. 수,“35.”

“여기서 기다릴 거야,”, Myrma 말했다.[153]Merrimeg고 도망 쳤다 치마를 떠났다. 오두막 집 문.

“피터!”그녀는;그리고는 문을 열었고 울었다. 에 대한 age,의jolly-looking 젊은 사람이었다. 두 팔로 그 문을 열어 주었어요. 그는. 매우 좋은 웃음 눈을 하였다.

“가장 귀중한!”그는 말했다.

“오, 피터!”그녀는 말했다. "그는 더 나은 지금요?"

"네, 달링, 그건 유일한 홍역. 없소. 런지 걱정

“엄마!엄마!”inside,에서 두 목소리 왔다. 10의 그리고 한 소년과 7ran 소녀. 뛰쳐나왔고, 그녀에 대한 그들의 팔을 던졌다. 그녀는 키스했다 그들 둘 다 모두 함께 갔다.

3,4명 어린 소년은에 누워 있었다. 유아, 캄캄해 진 방, 그리고 그녀가 몸을 기댔다. 그와 그의 뜨거운 작은 손을 꼭 쥐었다.

“어머니,”그는,“나는 물을 술 마시고 싶어”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자기 그것을 가질 것,”그녀가 밝혔다. 피터, 그녀의 남편, 그것에 대해 이미, 갔었다. 그가 한번 데리고 왔을 때 아기는 그에게 말했다.

피터"이제, 당신은 아이들이어야 한다.[154]이 방 중에서. 매기는을 깨끗하게 가져왔다. 시트 아직?"

“그녀는 절대로,” 말하였다.` 않는 한 피터가 말해ㅅ어요. 그들 뒤에 간 사람이니깐

"그리고 이 단지 그들 얻기, 기억할게요. 반면 방과후 수업을 맡아서 여기에서 아이들을 확장합니다. gone."

“이만 가지 않을까요?”.

"아뇨, 냅킨에 대해 너무 그녀를 보고 싶다. long."

그녀는, 그리고 작은 소년은 가볍게 키스를 했다. 그 침대는 있고 다른 두 손 흔드는 잘 가시오 아이들은 코치는 밖으로 뛰쳐나갔습니다.

“안녕, 친애하는 작은 가족!”그녀는 울었다. 코치로 들어갔죠. “나는 직접 해 드릴 거야!”

올드 Porringer하고, 그의 조랑말을 만졌다. 떨어져 맞아 튀었다.

“나는 어디에서 멈추도록 전할게,”Merrimeg 말했다. Myrma. 왜 washerwomen은 궁금하다. 항상 그렇게unreliable."

그것은 계곡에서 지금 더웠다. 잡초 길가며 벌들이 윙윙거리고 있다. 길었다 농장의 클로버. 그것은 한여름의[155]계곡은 전보다, 언덕들을 좁혔다. 더 갑자기 양쪽에 불어나고 있다. 그 조랑말 빠르고 더 빠르게 조회했는데

“그것은 그렇게 여기는 여름에 뜨거운,”. Merrimeg 말했다. 의원은 두기 위해 노력입니다. 특히 있을 때 그녀는 박테리아. 하품을 했다. "저는 그렇게 많이가 요즘하고 있었어요 자기. 그러나 나는을 감고 sleep."에 가지 않아야 한다. 그녀의 눈, 불이 꺼지지 않도록의 운동이다. 코치는, 그녀의 머리는 앞으로 떨어졌다 진통 있었다. 그녀의 유방에. 그녀는 건전한 잠들어 있었다.

그녀는 아주 오래, 수년 동안 잤음에 틀림 없다. 그녀는. 몸서리에 Awoke. 눈이 내리고 있었다. 그 유리 코치님, 조각들 거의 깨졌다. 추운 바람에 그녀가 그 눈 날려 버렸다. 그것은 자라고 있었습니다 다크, 하지만 그녀는 그 높고 알아볼 수 있었다. 흐린 산은 도로에 가까이 다가가며 에워쌌다 가까이에. 그 조랑말은 아주 빠르게 질주했다. 그들이 날고 있는 것 같았다.

그녀는 거울에 반대해 보였다. 그녀는 매우 오래 됐다. 그녀의 얼굴은 주름지, 하지만 이것에 대해 뭔가 달콤한 일이기도 했다. 그녀의 머리, 부드럽게 솔질하면 새하얀 있었다.[156]중앙에 부분부터. 그녀의 손이 전전긍긍하면서, 그리고 함께 앉아 쉬고 있Knotted. 지팡이의 머리에. 그녀는 벌판 드레스를 입었다. 목에 대해 레이스를 달다 검은 비단,. 그녀는 있었다. 꽤 모아 작은. 몇년 그래야만 하 감독에 잠이 들었음에 보내! 그러나 그녀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것을 생각하라.

“우리는 거의 이 길의 끝에,” 말했다. Myrma.

“네, 그래, 내 아이,”Merrimeg 말했다. "이건 거기 last."에 있기 좋은.

"우리는 그 거인을 통과할 것이고 우리는 가지고 있다. safe," Myrma 말했다.

그녀가 이렇게 말했다, 큰 어두운 수치 올랐다 고, 그 길이 두 손으로 던졌다 a. 옆에 코치는 똑바로 마이티 암석이다. 거울 그리고 감독의 모든 앞 a에 감탄했다 천 조각도 꼬 다. Merrimeg 부드럽게 웃었다. “아무것도 내게 오히려 악화시킬 수 있”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마지막,”Myrma 말했다. 이제 우리 그들을 모두 탈출했다. 우리는 이 의 끝에 얻을 수 있습니다. safety."에 걸친 도로

“나는 생각하고 도와 줄 수 없지만”오래 된 레이디의 말했다.[157]그렇게 어려운 것을 위해``이 다소 연약한 감독이다. 여행 그것은 정말 iron."으로 만든 것. 를에 대해 언급하려는 것 그녀는, 미소를 지었다. 부주의한 아이의 Mistake. 그녀가 분명했다. 그것에 대해서 불행하지는 않았지만.

감독은 멈췄다. 바위의 만리장성 증가했다. 위로 음침한 얼굴로, 눈앞에 그의 끝이었다. 도로

그들은, 눈 덮인 땅에 내던지고 밟았다. Merrimeg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이 돌았다. 그 오래 된 나아가서 그의 채찍으로 자신의 모자를 만졌다. 그 조랑말과 그들의 목을 위로 둥글게 구부렸다. 그 땅을 발로 긁었다. 아무것도 없어 남아 있었다. 좌석을 제외한 코치의 몸.

Myrma고 지목한 노부인의 손을 잡았다. 는에서 쇠 꼬챙이를 불 켜진 창을 향하여. 어둠

“ 알아요,”Merrimeg 말했다.

그들은 늙은, 낡은 집 앞에, a로 서서 Knocker 문에. 은 호별 방문 동안은. 번호“80.”

“ 들어오세요,”, 그리고 그녀는 문을 열Myrma 말했다. 문

[158]인사이드고 아늑한 따뜻한 방. 양초 세련된 테이블 위에,과 a이 반짝이고 있었나 불이 나서 평로에 반짝이는 있었다. A 할아버지의 시계tick-tock으로 가고 있었다. 모퉁이.

Merrimeg을 만족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녀는 앉아서 내려간 불 앞에서 안락 의자에 앉았다. 그곳에섰고 웃고 있는 그것에서 머리를 끄덕이고 있다. 그녀의 지팡이 그녀의 무릎에 몸을 쉬고 있었다. 그녀의 오래 된 두 손을 계속 무릎 위에 모으고 있었다.

“ 들어오시라고 해,”고, Myrma에 간다고 말했다. 쟤들이 리어 도어를 통해.

잠시 후 그곳에서 아이들의 소리 있었다. 그 방, 우는“할머니!”반 a 더즌 소년과 소녀, 크고 작은, 앉아 있었다. 바닥에, 그녀에게 허황되게 증가하고 있고 그녀를 휘몰다 그녀는 막내의 머리에 그녀의 손을 얹었다. 그의 곱슬 머리 폈다. 하지만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계속했다. 불은 그 동안 내내 마치 자신의 생각 있었다. 멀리

“어머니,”몇몇 어른도, 두 말했다. 젊은 남자와 한 젊은 여성 her, 옆에 섰다. 그녀에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다. 여전히 그녀는 계속 웃고 있[159]불에서, 그녀는 마치 어떤 것을 생각하고 있었다. 또 다른

“이제 피터,”그녀는 a에서 말했다 낮은 목소리, 마치에게 그녀 자신. "그는 함께 있다. 내가 팔도 늘어나 지금

그 성인들을 서로 그리고 후유증을 다른를 보았다. 그들의 머리를.

“내 기억으로는,”"그가 어떻게 놀리기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나는 학교에 있다. 일단 그가에 머리 떨어졌다. 초록색 잉크. 음, 음. 나는 매우 화가 나게 나오곤 했습니다. 그에 공감한다. 하지만 나는 내가 오직 pretending." 생각한다.

그녀의 머리를 숙이는 그녀의 유방에 조금 덜컥 가라앉았다.

그가 "그는 매우 친절한 웃음 눈을 가지고 있다. 한 소년. 그러니까 내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어. 생각한다. first."

그녀는 다시 무릎 위에, 그녀를 그녀의 손을 반으로 접었다. 헤드 낮은 그녀의 유방에서 침몰했다.

"필요는 없baby, 걱정할 건 없습니다 피터야. 나는 그와 오늘밤을 앉겠습니다. 당신은 해야 한다. 이제가서 자거라. 아무것도 to-morrow에가 되지 않을 것 맞는다. 당신 don't." 만약

그녀의 목소리가 낮아지더니 속삭임이 지금보다 더지 않았다.

"아니, 난 아무것도. Everything's 미안하지 않아요.[160]괜찮아 져 왔다. 나는, that's했어요. 충분하다. 아니, 당신이 그렇게 말하면 안 된다. 사건이에요? 네, 하지만 사랑 심지어 그 아름다운 금융을 만든다.

그녀는 불을 응시했다 그녀의 머리를 제기했다. 그리고 그녀의 눈을 감았다.

"그는 제 시간에. 그는 나를 떠나지 못할 겁니다. 혼자 도로를의 끝. 나는 지금 여기 있어, 피터요. 예. 보다시피 하죠. 괜찮아 임금

그녀의 머리를 숙이는 little, 작은에 의해 처지기 시작했다. 그녀의 유방, 그리고 그것이 가라앉을 때 동영상 있죠?, sinking,. 새로운 목소리는 방에 들렸다. 말했다:

“나는 그것이, 형, 나는 그것이 믿는다.”.

“당신은 항상, 형 말이 맞아요,”또 다른 이가 말했다. 목소리

“당신은 May-dew이 있습니까?”첫번째 말했다. 목소리

“바로 여기, 작은 병에 넣는다.”.

“그리고 나의 손에 쏟아 버려라.”.

그것은 Malkin과 Nibby,이 땅속 요정들, 그리고. 브라더 Nibby 작은 병이 계속 버티고 있었다. 물처럼 보였다로 가득 차 있었던 거야 그는 부었다 나가 동생 Malkin's의 장중 약간에.[161]손 브라더 Malkin 가볍게에 문질렀어요. 노부인의 볼을 타고 흘러내렸다.

[162]


“당신 독자 MAY-DEW GOT가 넘쳐서?”.

[163]그러면서 모든 다른 것들을 밖으로 사라졌다. 조준을 하다.고 혼자서 땅속 요정들과 Merrimeg을 떠났다. 이 방에요

브라더 Nibby 더 May-dew의 쏟아져 나왔다. 동생 Malkin의 손, 그리고 Malkin 속으로. 가볍게 가난한 주름진 늙은 얼굴에 그것 Rubbed. 그 얼굴, 주름을 띠기 시작했다. 사라지기 시작했다.

“ 많은, 형,”Malkin 말했다.

또 다른 순간에는 May-dew 모든 사용되었다. 업. 그 순간, Merrimeggone—well다. 그녀 자신, 작은 소녀 그녀만의 작은 자아, rosy-cheeked,. 맨발, 종달새처럼 명랑한, 앉아 있었다. 의자는 불 앞에서. 그녀는 아래로 뛰어내렸다 하고 외쳤다:

"너도 나한테 어떻게 지냈어. 장난 꾸러기 작은 도깨비들?"

“오히려 크로스 to-day,”Malkin 말했다.

“아니, 제발!미안해 말해 봐요”Merrimeg 말했다.

“당신은 말하면,”Malkin 말했다.

[164]“나는 당신이 사람이라고 전해 줘, 오빠 생각”. Nibby 말했다. “넌so—”

“그 병에 무엇을 먹었습니까?”Merrimeg, 말했다. 오히려 초조하게.

“나는 그녀가 그 안에서 우리가 May-dew다 잘 알고 있고,”. Malkin 말했다.

“네, 물론 그녀가 알고 있는 생각했다.” 말했다. Nibby.

“당신 May-dew로 세수한 적이 있습니까?”. Merrimeg 말했다.

"나는 그녀가 않고 아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님, Nibby 동생 없었다고 말했다며?"라고 말했다. Malkin.

“나라면 틀림없이 난 그렇게 생각해야 할,”. Nibby 말했다.

“그럼 곧 집에 시작합시다!”Merrimeg 울었다. 나중에 있어요 "엄마 걱정을 많이 하시겠네요. 평소보다. !이리 와'

뒷문을 통해 그들은 그들의 방법을 찾아냈다. 그 산과 이 발표의 마지막에 한 동굴. 동굴들은 지하 물줄기를 발견했다. 이 스트림 이외에도 그들은 작은 도깨비들의 카누를 발견했다. 그들은 그것은 바로, 그리고 다른 후면에 있었다.[165]그 작은 도깨비들 사랑에 강이 철벅 철벅 물을 튀기고 있었다. 인생

“자 여기 있어”Malkin하면서 그들은 말했다. 사다리의 올라갔다 바닥에 다녀왔다. 그들의 터널의 벽이다. 사다리 꼭대기에는. Malkin, 그리고 그들은 모두 열려 있는 트랩 도어를 밀었다. 는 개방을 통해 gnomes'에 갔다. 주방

"저는 우리가 해야 한다고 머무르라고 그녀에게 초대하려고 생각한다. rest," Malkin 말했다.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당신이 그렇지 않았더라면"제가 말하려던 것은, 무엇 가고 있었다. 그 말이 내 mouth,"에서 테이큰 Nibby 말했다. “예를 들어 you—”

“오 안돼, 너 이럴 수 없는 감사”Merrimeg 말했다. 그러나 내가 아주 많이 너고 싶으면 대단히 감사 드립니다. 같은, 그리고 지금 나는 집은 hurry."에 달려가야 해요.

“꽤, 결국, 형은 친절하고”Malkin 말했다.

“그냥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던”Nibby 말했다.

“Good-bye!” cried Merrimeg, and went up the ladder to the trapdoor in the ceiling and out into the world. The sun was shining and the squirrels were scampering up the trees and the birds were singing and— Away she flew as fast as[166] her feet would carry her, through the woods and down the village street and in at the back door of her own house.

“Well!” said her mother, taking her hands out of the dough. “You must have gone to the end of the world and back!”

“네, 미안,”Merrimeg 말했다.

“Did you get your face washed with May-dew?”

“네, 어머니,”Merrimeg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