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말해도

라고와 한국이 오빠. 그리고 언니입니다

그들은 오래 전 a에 살았다. 국가 멀리 멀리.

그들은 처음 작은 소년이다. 그리고 소녀 우리가 알고 있을까. 대해서

라고, 고니는 사이에서 살았다. 수목이 우거진 언덕 위에 키 큰 나무들이 가까왔습니다. 그 강이다.

그들은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 그리고 아기 여동생이다.


[2]라고 12년 그리고. 한국에서 일곱살이었어요.

아기 여동생이 많이 어렸다. 그녀는 너무 작았어 돌보기 그녀 자신

엄마는 항상 그녀의 작은 가지고 다녔다 그녀와 소녀이다.

물론 그녀는 휴대할 수 없 그녀의 안에 아기 팔이 다른 사물들을 위하여 그녀의 손을 써야 한다.

a로 때때로 그 아기 몸에 착 달라붙었다 그녀의 어머니 비기면서 강한 포도 나무입니다. 그녀의 허리에.

때때로 그녀는 빨리 실시했다.[3]그녀의 어머니의 허리 둘레나 그녀에게 하나에만. 목

어느 날 아침 매우 일찍라고. 으로 눈이 뜨이 위한 출발이다.

그가 일어나 앉았다. 들었다

그는 에서 곤히 자고 있 가지 강한 떡갈 나무 나무

라고, 고니 항상 나무에서 잠을 잤다.

정말 나무는 유일한 있었다. 홈라고와 한국에서 알고 있었다.

그것은 그들의 어머니 night.[4]떡갈 나무가 나무로 침대하여 선택했다. 강한 가짔다 함께 덩굴들로 Woven.


이 덩굴들 좋은 강하게 만들다. 침대는 어린이들을 위해.

가끔이 아니었다 덩굴, Tree-dwellers은을 짜ㅅ답니다.[5]커다란 나무들의 Slender. 함께.

이건 동시에 강한 침대로 만들었다. 에 거짓말이다.

너무 자주 오래 된 나무에서 사는 사람들이다. 자신들만 곤란할 것 밤에 대한 강한 나뭇가지 위.

그들은 자신을 묶을 것이다. 나뭇가지로 떨어지는 것을 계속 할 생각이야.

라고 그렇게 잤었다. Soundly 그가 그의 마찰에 있었다. 눈을 깨우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썰매 쪽으로 향했다. 그 나무의 발이다.

에는 두개의 커다란 표범을 서 있었다.

라고, 그는 알아 두려웠다. 그 표범에 오를 수 있다. 나무는 빠르고 쉽게.

[6]"내가 무슨 할까, 어떻게 된다. 인가요?"그는 하다.


그는 거의 움직이는 게 두려웠다. 두려워서 표범을 재촉할 것이다. 그 나무 바로.

[7]바로 그때 그는 그의 어머니를 들었다. 부드럽게 가까운 나무에서 온 전화.

그녀는 표범을 본 적이 있다.

그녀는 이미 그녀를 가져갔다. 베이비와 그녀의 등에 그녀를 넣었다.

아기가 빨리 제인에 집착했다. 어머니의 목. 그녀는 놀랐다, 그녀는 잠이 깼다. 건전한 수면부터.

한국에서 여전히 자고, 그녀는 빨랐다. 의 치열한 간구를 들어 주지 않았다. 표범.

“ 깨우다 언니라고,” 그의 어머니,"그녀는 빨리 호출합니다. asleep."

“ 좋아, 어머니가 옳,”그는 대답했다. 부드럽게

하나에서Rago 나왔다.[8], 다른 사람이까지로 분기합니다. 에서 이 떡갈 나무 Reached. 한국에서 잠을 잤다.


그는 그래서 조용해졌어야만 했습니다. Panthers 들지 않을 것이다.

소리도 듣지 못 그가 그렇게 만들었다. 가볍게 그는, 곧 갔어.[9]에서 고니 그 나무 Reached. 잤다

“,,, 한국에서 일어나한국에서 일어나요,”. 속삭였다라고. "표범 이 trees."의 발에 있나.

고니고 울기 시작했다 앉았다. 그녀는 깜짝 놀랐다. "쉿, 조용하고, sister," 속삭였다라고, "표범 들어주실 것이며. 보니, 우리는 다른에 가야 한다. 그 forest."의 일부

“어머니 어디 계시냐?”한국에서 울었다.

“그녀는 아기 여동생은 어때,”. 속삭였다라고. " 서둘러, 봄은 가볍게, 표범입니다.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고니에 멈추지 않았다. 드레스다. 그들이 어떤 옷을 입었다.

[10]매우 잽싸게 그들이 쏟아졌다. 지점으로 분기하고 곧 그들은. 숲의 다른 부분 Reached.

그들의 어머니 그들은 따라 그녀의 등에로 아기 여동생이다.

곧 그들은 쉬기 위해 멈춰섰다. 들어봐

그 표범을 들어 본 적이 없다. 그들, 매우 부드럽게 그들은 이사 갔어 간다.

그들은 표범을 두려워했다. 하지만 그들을 따라가도 될까. 그들은에 없다고 찾기 위해 들렀다고. 시력

정말 기뻐 그들이 안전 될까

"표범은 매우 가까운 있었다. 우리가 time,"라고 말했다.

"우리가 전에도 들은 거야. 그들은 us," 엄마는 말했다에 도착했다.

[11]
CHAPTER 2세
인류
"나는 호리호리한 엮다 도와 주세요. 이 삼나무 나무의 나뭇가지들 부자는 같이. Rago," 그의 어머니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에 아기를 재울 수 있다. 그 사람들 외에도 저희는 뭔가를 찾을 수 있다. breakfast."에 먹기

"네, 저는 매우 배가 고프다. thirsty," 한국에서 말했다.

그래서라고와 그의 엄마 일했다. 빠르고 곧 벌금 있었다. 강한 침대 굵기.

그리고 엄마가 아기 여동생을 놓았다.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12]"우리는 거기에는 볼 살펴보자. 있나 없는 호랑이들도 사자 below,". 그들의 엄마는 말했다. 이라며 서로 본분을 지켜야 오면 거기에 오르는 것은 안전하지 아니다. were."

그들은 조심스럽게 모든 방향에서 찾아봤다.

“ 봐요!”고니," 있다고 말했다. 일부 야생마들, 먹는 것을 좋아한다. 그 forest."을 넘어 그래시 평원이다.

"가 그 큰 동굴 곰을 참조하십시오. 그냥 그의 cave,"에 울었다. 라고.

“그는 확실히 치열한 보이나,”. 한국에서 말했다.

“ 난 그가 하루 종일 잔다고 생각,”. 라고 말했다.

“우리로 오르자,”한국에서 말했다.

[13]“이리 와,”라고 말하였다.`나는 말했다. ready."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