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어떠리

멀리, 아이들 가지 마세요,” 말했다. 그들의,"그것을 여전히.[14]일찍, 야생 짐승 있다. 라고 말했다.


"나는 옆을 해야 한다. 아기 sister."

[15]“ 좋아, 어머니가 옳,”은 말했다. 아이들은 그들은에서 기어내려 왔다. 나무

"우리가 강에 a 하러 가자 시원한 물을 마셔라 한국에서 말했다.

“ 따라오세요,”라고, 그런다고 말했다. 그리고 sharply." 조심해라.

그래서 오빠와 언니 달렸다. 함께 매우 신속하게는 강 쪽으로.

갑자기 멈추었다. "나는 소리도 낼 수 없습니다라고 속삭였다라고 들어.

", 고니. 그리고 마십시오. 소리?"

"그들은에서 나오는 것 같다. 잡목 숲 가까운 by."

“얼른, 고니, 이 나무에 올라가!”.

"!그들은 하이에나의 그 팩을 참조하십시오. 그들의 cave."에 훔치는 거.

[16]" 어떻게 그들의 비열한 눈 광!"

"잘은 그들이라고 들었습니다. 티켓, Rago," 한국에서 말했다.


만약 내 귀과 눈" 궁금하다. 지금까지 추억은 네 것처럼 매우 날카롭지가 있을 것이다. 는 야생. 그건 저도 알지 모른다. 한국에서 말했다는 야수들 근처입니까?"이거.

[17]“아, 네,”라고 물었습니다," 말했다. 좀 들어주실 것이며 나이가 들었어요. 내가, Goni." 어때.

"우리가 강에 경주해 보자. 그 trees,"에서라고 말했다.

“, 가는 쪽으로 준비!”과의 친동생이다. 그리고 여동생 가볍게에서 흔들렸다. 지사로 오기 전까지는 분기. 강에 도착했다.

" 서둘러, 고니, 서두르거나 한다. 거기 first,"라고 불리는라고다.

“나는,라고 갈게요,”대답했다. 고니.

“나는, 고니를 위해 기다릴 것이다,”. 그는 강에 다다랐을 때라고 호출됩니다. 첫번째

그들은과 a 들은 기다렸다 나무의 모멘트,.[18]가볍게 땅에 떨어졌어요 물가까지 조회했는데


빨리 그들은 물을 담갔다.[19]그들의 손과 모두 마셨다. 그들은 원했다.

이제 다시 어머니에게 가자. 그리고 아기가 sister," 한국에서 말했다.

"우리는 견과류 수집할 수 있다. 그 way,"에 베리라고 말했다.

“다시 그 길을 택해 보자.”.

그래서 그 남동생과 여동생을 시작했다. 뒤로 그들은 들었다. 로 도망 쳤다.

[20]
CHAPTER 3세
그들 FOOD
가는 도중 돌아오라고. 고니 열매도 먹고 멈췄다. 아침으로 뿌리.

그래서 먹은 그들은, 배가 고팠다. 실컷

"!여기 몇가지 acorns, 것을 보십시오. Goni,"라고." 드시겠습니까라고 불렀다. 이 중 몇 먹는데?"라고처럼.

“네, 네,”, 한국에서 대답했다. 그녀는 어디라고 서 있는 달렸다.

아이들은 도토리를 웃게 만들었다.[21]그들의 강한, 날카로운 이빨과 함께, 그리고. 되어서 그 알맹이들이 빠르게.

"이제 돌아가 견과류 들어 드릴께요. mother," 한국에서 말했다.


"그녀는 아기로부터 갈 수 없다. sister."

[22]“네,”라고 말하였다.`너는 말했다. 좀 있나 블루베리가 어머니. 것이다 like."

“우리가 어떻게 운반할까?”. 한국에서 물었다.

"만약 나는 토끼의 피부를 가지고 있다. that,"에 도토리를 가지고 다닐 것 같았습니다. 라고 말했다.

“토끼의 껍질 좋은 바구니를 만들어요.”.

"너와 나는 이 나뭇가지를 옮긴다. 그들에게 이 열매, 고니, 그리고 저입니다. 내 hands,"의 견과류를 들어 주시겠읍니까. 라고 말했다.

"만약 우리가 해야 할 일에 오르a 나무 갑자기, 우리는 떨어질 수 있다. 견과류와 berries."

이제 다시 서둘러 또는자.[23]만약 우리가 어머니 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safe,"라고 말했다.


그들이 그 곳에 가까이 다가갔다. 그들의 어머니, 그들은 shouted,. “엄마!엄마!”

“나는 여기 있어.”그들의 대답했다.[24]어머니, a위에 앉아 있었다 키가 큰 나무에 분기합니다.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베이비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인 어른의 일을

이 때까지 여동생 있었다. 넓은 상태였고 어머니.[25]그녀는 성공을 놓고는 그녀에게 노래하는 거요 그녀의 팔이었다

“여기, 어머니,”은 둔다고 말했다. "여기 몇가지 열매다. 장인 어른의 일을 도토리

라고에 나무로 올라가야 했다. 손은 견과류와 딸기류 그의. 어머니.

그는 한 손 가지고 올라가야 했다. 그의 다른 한 손의 견과류와 꽉 차 있었다. 그는 그들은 나뭇가지를 날랐다. 팔

“당신, 아이들 감사합니다,” 말했다 그들의,"나는 가져 기쁩니다. 그 딸기와 견과류, 나는. 없breakfast."다

자기야 누나도, 그녀는 미소를 지었다. 또한 아침 식사 원하지 않았다.

[26]"여기가 나오면 미쳤어. Crack," 그들의 어머니."윌이 전했습니다. 날 위해?"라고 그들 웃게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