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우리끼리

네,”과 그가 시도하라고 말했다. 그의 이빨로 그 견과류를 풀다.

“돌을 다해야만 한다,”.[27]사이드라고 말씀하셨다.`나는 깨져서는 안 될 수 있다. 그들에게 나의 teeth."과

그는 나무 아래로 내려오고 올라갔다. 곧 한 돌을 찾아냈습니다. 그 거친 가장자리, 그래서 그는에 상처를 주고 그의 손을 다쳤다. 풀로 한 끝.

이, 그리고 좋은 해머를 만들었다. 그 견과류 곧 균열이 생겼다

“여기, 어머니, 견과류,”. 라고 불리라고. "안 갈 건가 무엇인가?"

“네,”은 엄마 대답했다. 그녀는 잽싸게 나무에서 벌떡 일어났다. ",, a너라고 감사합니다 좋은 방법은 우리의 견과류를 깨기. 이빨은 그들이 가지 않을 수 있다. 지금이다 나는 아기 여동생을 취해야 한다. 강을 위한 drink."

[28]
CHAPTER 4세
THE동물들을
그들의 어머니는 갔다. 강 여동생 음료를 마시기 위해. 물은 오누이 사이다 나무들 사이에 놀았다.

그들이, 그들은 이리저리 흔들리었다. 의 호소에 귀을 기울일 멈췄잖아요 새들 그리고 다람쥐들을 보는 것이다. 그들이에 대해 뛰놀았다.

“뭐지,라고?” 말했다. 고니, 뭔가 아주로 볼 수 있다. 근처에

“그들은 야생 돼지,”라고 말했다.

[29]" 어떻게 젊은 것들이 모이자. 그들의 아주 가까이 어머니에


"그들은 떠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흘려서

"그들의 엄마 땅을 파고 있다. 의 뿌리 사이에 지구.[30]나무 그녀는 음식을 찾고 있다. 그녀의 아이들라고 말했다.

"내가 그 검은 색인지 궁금하다. 보시는 것은 파고 있다. for," 한국에서 말했다.

“한번 볼까요?”,라고 물었다. 그는 던졌다 그의 클럽을 잡았다. 그것은 야생서 돼지를 지향하고 있다.

이 그들에게 겁을 먹었다. 떨어져 그래서, 어린 돼지들에 따르는 것. 있을지도 모르는에 대한 그들의 어머니. 멀지 않다.

그들은 언제 갔더라면,라고. 고니가 그 장소로 도망 갔다. 어머니는 돼지 계속 땅을 파고 있었다.

“ 봐요!”라고, 그들이 있다고 말했다. 송로 버섯으로 파 여기는 하나이다 고니, 먹어서

[31일]거칠고 검은으로 한국에서 물었다. 트러플 그녀의 날카로운 이빨로.

그것은 안에 흰색이였다. “ 좋아,” 사이드 고니, 그녀는 송로 버섯을 먹었다.

“나는 전에 송로 버섯을 먹어 본 적이 없다.”.

“이봐, 고니!”라고,"나 울었다 있어야 한다 벌의 둥지 생각해 보세요. 그 중공 stump."에

“나는 약간의 꿀을 좋아한다면,”. 라고 말했다.

“ 하지만 벌들이 여러분을 쏠지도 모르,”. 한국에서 말했다.

“나는 벌이 쏘는 것도 괜찮을 거요.”. 라고 대답했다.

그래서라고 장중으로 향했다. 그루터기 그는 바라보았다. 그것 달콤한 야생 꿀로 가득 차 있었다.

[32]라고, 그의 손에 넣었다. 그것은 꿀과.


벌들이 안 그들의 둥지처럼. 강도를 당하다.

그들은라고에 대해 윙윙 소리를 냈다.[33]괴로워하던 그를 심하게 했지만 그러지 않았다. 이쯤 되면 때문에 받는 데 사용되었다. 아프다

"고니, 조금 먹어 나왔다. honey,"라고 요구했다.

"아니요, 아니라고, 나는 무섭습니다. 그 bees."

어디 있어"그리고, 나 묵 당신 some,"라고 불리는 이루게 할 것이다.

그래서라고 다시 그의 손을 가득 채웠다. 으로 꿀과, 그것은 달렸다. 고니.

“당신,라고 감사합니다,”Goni, 말했다. "나는 나도 너만큼 용감한 좋겠다. are."

“너가 될 것 어느 날,” 말했다. 라고. "여러분은 오래 된 것은 아니다. IamGoni."

[34]“, 다시 갑시다.”.

라고 왜냐하면 그의 클럽을 잡았다. 그는 들고 안전한 것을 느꼈다. 그것

오빠와 여동생을 시작했다. 뒤로

그들이를 따라 달렸다 그들은 shouted,. “엄마, 우리가 오고 있다.”

갑자기 멈추었다. “쉿!” 사이드라고, 작은 토끼 잡아끌다. 그들의 통로에다.

"나는 그 토끼를 잡아야 한다. dinner."

"우리에겐 아주 조용히 해라, Goni,자. 그리고 back." 올 것이다.

", 웅크리다 내려놓고는 와. 토끼는 우리가logs."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제 보면”라고 속삭였다.

[35]곧 그 작은 토끼가 잡아끌다. 그것의 은신처 중에서.


라고 조용히 뒤에 달아 올랐다. 그것

그리고 그는 그의 클럽과 함께 제기했다. 신랄한 일격은 작은 토끼. 죽어 있었다.

[36]“, 고니자!”, 지주라고 말했다. 장마당은 토끼,"우리가 가지지 않을 것이다. 좋은 저녁이야."

[37]
CHAPTER V
THEHUNT

", 멋진 토끼 어머니를 보다. 있습니다 caught," 울었다. 라고 그는 그의 쪽으로 뛰어갔다 어머니.

라고 앉아서 아래에 땅과 벗기기 시작했다 작은 토끼 그의 것과 날카로운 돌 칼.


[38]그는 이 칼이 직접 만든. 클립에 의해 매끄러운 조약돌부터. 끄기 조각 한쪽 끝까지. 뾰족한.

그는 마루서 그 한쪽 끝을 떠났다. 그것은 그의 손 다치게 하지 않는다.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그때 그는 화려한 정각이 있었다. 칼은 그가 사용할 수 있 많은 사람들에게 형편

그는 언제 껍질을 벗겼다 토끼는 그가 피부를 낳았다. 바닥에 엎드려. 내눟 아서 말리시오.

그리고 그 여동생과 남동생은 먹었다.[39]는라고 상처 그 토끼의 살,. 조각으로.

“ 좋아요,”, 한국에서 말했다. 그녀는 생살을 먹었다.

라고와 뼈를 부수고. 그의 쇄석 해머와를 빨아 마셨다. 그들에게서 골이었다.

브랜드"여기는 미세한 뼈. Goni,"."당신은 해결할 수 있어요라고 말했다. 당신의 teeth."

갑자기라고 그의로 뛰어올랐습니다. 피트 “ 들리나요?”그는 말했다.

"이 전나무에 좀 데려 오너라. 여러

그들은 시간 안에 겨우, a를 위해 거대한 코뿔소는 왔다. 아이들이 어디에 있던 스폿. 앉기

[40]그는 천천히 함께 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