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어떻게

저는 우리가 내려가지 않고 있다니 기뻐. there,"라고 말했다.

[41]"그 짐승은 으스러졌을 것이다. 우리." 앉아 있었어 우리가 있었다.

"그는 우리를 볼 수 없어 확신한다. Here,"은에 대해 그들의 어머니 말했다. Rhinoceros 매우 멀리 있는 것을 볼 수 없다. away."

“그는 매우 치열한 생명체?”. 한국에서 물었다.

“물론,”라고 대답했다.

"어떤 동물은 만나는 것을 좋아한다. 코뿔소, 그리고 격렬하다. 커다란

"그는 그의tusked 코를 사용한다. 를 치다.

"심지어 이 매머드와 치열하다. sabretooth 그는 무서워다.

"그는 매우 화가 나야 한다. 뭔가

[42]"조심해 그가 그것을 찢어라. 키 큰 삼나무 나무이다.

"너는 그에게 불만을 들을 수 있다. 우드 그의 강한 치아를 가진다.


"내가 그는 화가 나서 궁금하다. 라고 말했다.

그들이 거대한를 보고 있었다. 생명체야, 그들은 남자가 달리는 것을 보았다. 멀리, 저 멀리, 먼 곳에

[43]그는으로 달리고 있었다. Spot은 어디에 거대한 코뿔소입니다. 섯다

남자가 자기에 횃불을 가지고 있었다. 손을 얹고 그는 달리면서 흔들어 댔다.


지난 그의 다른 남자들은 모두. 코뿔소를 향해 달리면서.

그들은 모두 불타는 날랐다 횃불.

[44]“누가 이 이상한 남성이 존재하는지?”. 라고 물었다. "그들은 다음과 같다 그 rhinoceros."

"왜 그렇게 그 것 같다. angry."

"그들은 Tree-dwellers. 속하다. 일부 사는 집안에. 거리 away."

"는 왜 지도자 옷 그의 어깨 위에 스킨스?" 물었다. 고니.

"이것은 그가 매우 것을 보여 준다. brave," 그들의 어머니가 대답했다, `처음을 죽여야. 야생 동물들, 전에 그는 입을 수 있다. 그들의 skins."

봐, 그는 머리의 깃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neck."에 대해 그리고 목걸이.

[45]“네,”그들의," 이렇게 말했다. 목걸이의 치아로 만들어진다. 야생 짐승이다.

"이 Tree-dwellers 이빨을 입는다 음악 그들의 necks,에 대해 붙어서 마디에. 그리고 팔과 발목.

"이것은 그들이 보여 주고 있다. 며 많은 야생 동물 살해했군요 그들의 입을 자랑스러워 하니. 이빨.

"더 많은 목걸이와 깃털. 그리고 가죽 그들은 아니다. 그들은 장단

어떻게 근처의 지도자에게 시작됩니다."를 참조하십시오. 그 rhinoceros,"라고 소리 쳤다.

"모든 다른 남자들의 따르고 있다. 그를, 그들의 firebrands." 손을 흔들고

"그들에게 다가가 그를 운전하고 있다.[46]가파른 절벽이다. 지금 그는 거의 가지고 있 그 edge," 울라고 Reached.

“그는 분명히 떨어질 것입니다.”

바로 그때, 거대한 코뿔소입니다. 그리고 위에 엎어졌다 그의 기반을 잃었다. 가파른 절벽이다.

일부와 함께 지도자이다. 남자들이 절벽에서 기어내려 왔다.

그들은 야수인지 알고 있었다. , 그리고 소요되기를 바라는 죽었다. 척추의 트로피 가문임을 보여 준다. 어떻게 용감한 그래 왔던 것.

“우리 사람들이 우리를 찬양하렵니다,”. 지도자, 할 때 우리가 말했다. 우리들이 있는 이 트로피 다시.

[47]
CHAPTER 6세
THE글랜
"엄마, 왜 우리가 함께 살아갈 수 없다. 그 Tree-dwellers요?"라고 물었다.

"우리가 내려가서만 기다려 보자. 받은 이들이다. 아마도 그들은 걸릴 것이다 우리에게 그들과 함께

“나는 그들일 것이라 생각한다면,”가 답했다. 그들의 어머니는 괴한들이 항상 적용한다. 가문 larger."을 만들 준비가 됬다.

그래서 그들은 나무에서 받았다. 그리고 땅에 웅크리고 앉았다

그들이 거기에 앉았을 때, 그들은을 보았다. 야생 소 떼 천천히 오고 있대. 따라

[48]그들은 쪽으로 방황하는 것 쿨한 술 한잔에 대한 강입니다. 물.

“, 그들은 지도자가 있는지 알아봐,” 말했다. 고니.

“네,”라고,"소 항상 말했다. 그들의leader."을 따르

"그들은 주의해야 될 것입니다. 그 늑대와 bears.".

" 다른 날 나는 한갑을 보았다. 늑대는 cattle,"의 한 무리에 돌진한다. 라고 말했다.

"그들은 세 젊은 소를 잡았다. 고, 멸망을 죽였다

"늑대는 항상 준비가 되어 있다. Afeast," 그들의 엄마는 말했다.

"나는 난 사람들이 오고 들리는 것 같다. back,"라고 말했다.

[49]"그들은 같다. 자국 우리에게 그들에게 전화해 볼께요. 그들은 us."를 듣게 될 것이다


그래서라고 매우 크게 소리 질렀다. 그는 다시 또 다시 소리 쳤다.

남성의 지도자는 소리를 들었다. 불러

“누군가가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들으면”그는.[50]말했습니다 "우리가 숲으로 갑시다. 그리고 그것은 붙참조하십시오.

그래서 모든 남자들의 안으로 들어갔다. 숲과 곧라고 문득 생각해냈다. 그리고 한국에서,에 앉아 있었다. 그들의 어머니와 함께 땅, 그리고. 아기 여동생이다.

“네가 불렀니?”지도자가 물었다.

“네,”그들의 어머니 대답했다. "당신이 당신과 함께 우리를 찍어 주시겠어요?

당신의에 참가하고 싶어야 한다. clan."

“네,”"우리가 한다 말했다. you."게 돼 기쁘다.

"우리는 누군가 때릴까. ?"와라고 물었다.

"네, 많은 소년이 있다.[51]우리 clan,"에 여학생들은 대답했다. 지도자

“당신은 매우 용감하다” 말했다. 라고. .`내가 너에게 운전하는 것을 보았다. 의 가장자리로 거대한 코뿔소입니다. cliff."

"나는 아주 용감한 하고 싶다. 때 나는 사하여 당신은.

"우리는 어떻게 되는 법을 가르쳐 줄게. Brave,"는 말했다.

", 우리 일은 시작합시다. 별렀는데

그것들은 모두 함께 시작했다.

라고, 고니가 아니었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이러한 함께 왔다 갔지. 용감한 남자.

“저것은 무엇입니까?”Rago, 물었다. 는 선동가 가리키면.

[52]“이것은 fire-torch,”은 말했다. 원내 총무는;" 때 우리가 지닌 우리가. Need을 두려워하지 않다.

"불이 야생에서 우리를 보호한다. beast."

“그리고 어디에 불을 얻는가?”. 라고 물었다.

"매우 오래 되진 않전에 우리 a.다 우리의 숲에서 끔찍한 폭풍. 그것 그리고가 가벼워졌다 굉음을 내며 지나갔다

"번개가에 불을 질렀다. 숲에 있는 나무들.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처음에는 우리가 Tree-dwellers 다고 불을 끔찍했다. 몬스터 우리는 겁이 났다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도망 쳤다.

"그 때는 화재를 배웠다. 그리고는 만일 우리가 우리를 해치지 않을까.[53]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그것이 목재 켜 영원히 없앨 것이다.

"언제 우리가 가진 불이 아니오이다. 그러므로, 나무 tree,기에 대롱 대롱 매달려. 동안 우리는 현장 바닥에서 안전합니다.

"야생 짐승들이 두려워 마세요. firebrands?"라고 물었다.

“네,”지도자가 대답했다.

“나는 선동가를 써도 될까요?” 물었다. 라고.

“네,”지도자가 대답했다. "당신은 자신의 firebrand,을 밝힐 수 있다. 그리고 우리 사료도 도울 수 있다. 불 also."

"나는 기쁜 우리가 살텐데요. you,"으로라고 말했다.

“우리는 만나게 돼 기쁘게 해야 한다”. 는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