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소리들

나는 피곤했고 배가 고파ㅅ다,” 말했다. 고니.

“ 좋아,”은 leader, 말했다. "우리 음식을 찾아보죠

" 많은 뿌리다. 주위를 화나게 하는군요."

"여기에 도토리, 고니, 있다. 성실히 먹

같이라고 자신의 음식을 찾을 수 있었다. 모든 남자들은.

후에, 그들은 모두 그들은 먹었다 그들은 다시 시작되었으면 한다.

[55]“나무들은 더 안전할 수 있” 말했다. 우리의 횃불에 대한 지도자," 가지고 있다. 그리고 late."는 것이 사라졌다.

"난 이미 그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그 동굴 bear."의

"그들은 하루 종일 무관심이었다. 그리고 feast."을 찾고 있다.

“은행 나무!”는 소리 쳤다. 지도자

그래서고 나무에 올랐습니다. Nimbly 지점에서 나. 분점

"그것은 큰 말을 이끌고 있다. 를 trail." 그 무리.

만약 어떤 야생 순간이 궁금하다. 나르는 짐승 그들을 기다리고 있어!"라고.

"어디에 그 말을 가니. 밤?"한국에서 물었다.

[56]


[57]"팀이 평야려면 밖을 보았다. 그 forest," 지도자가 대답했다.

"그들은 녹색을 많이 먹어야 한다. 그라스는 그들은 다락방을 찾은.


“자 여기 있어”은 leader, 말했다. 모두 남자가 갑자기 뛰어 올랐다. 땅바닥에

[58]많은 Tree-dwellers다 불 주위에 스쾃.


한 힘센 Tree-dweller 여자 거대한 백향목으로 불을 먹었다. 로그이다.

몇몇이 어린 소년들이었다. 는 동굴 곰이 왔다 즐기기. 갑자기 그들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가상을 가졌다 그들은 보내듯 했다. 치열한 곰을 놀라게 하려면.

그들은 모두 바라보며 멈췄다. 라고, 고니와 같이. 누가 그녀를 보며 아기 여동생을 갖고 있다. 무기

아기 누나 울기 시작했다. 그녀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고니라고 팔을 꽉 쥐었다.

[59]“나는,라고 두려워하는 날에는”한국에서 말했다.

라고 또한 놀랐다. 그는. 그 불은 아주 근처에 가지 않았느냐.

“필요,” 말했다. 지도자이다. "불이 우리 친구다. 그것은 you."을 해치지 않는다.

아이들은 달렸다 라고로 한국을 밀었다 그들은 화재를 지향하고 있다.

"을 해치지 않는다 you," 그들은 소치 쳤다.

"그것은 따뜻하고, 너를 지켜 주겠다. 야생 동물로부터 너를 보호합니다.

" 보세요, 여기 몇가지 구운 squirrel's 있다. 당신은 가질 것 고기는.

"얼마나 잘 그것을 맛 좀 봐요. is."

[60]라고 통닭을 먹어 본 적 없다. 고기 전에.

“ 좋다,”라고 말했다. 내가 구운 고기 전에 먹지 말라.


" 어떻게 당신은 고기를 배우긴 했다. ? 구워질 수 있겠습니까?'

"어느 날, Strong-arm,[61]우리 가족의 당수., a을 내려놓았다 다람쥐는 불 가까이. 그것은 그랬다 이 화재는 그것을 태웠다는 근처에 있다.

"언제 Strong-arm을 먹은 다람쥐의 고기 너무 맛있었다. 그는 안의 다른 사람들에게 말했다. 그것에 대해 그 일가.

"그때 이후로 우리는 종종 우리의 석는다. 고기는 왜냐하면 우리는 그것을 좋아한다. 원meat."보다

"당신은 볶은 meat, 좋아한다. 어머니?"라고 물었다.

"여기 고기의 브랜드에 대한 조각이 있다. 아기 sister," 한국에서 말했다.

“, 우리와 함께 앉아,” 말했다. 아이들입니다.

'Strong-arm고 있는 것을 쇼 us."

[62]Strong-arm은 근처에 앉아 있었죠. 다른 Tree-dwellers과 불을. 그에 대해서

그는 모든에 대해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냥 그 날.

그는 어떻게 이 무거운 그들에게 말했다. 코뿔소가 절벽들이 쓰러졌다.

그는, 엄니를 보여 주었다. 이빨과 발톱.

그 Tree-dwellers 모두 매우 있었다. 많은 것과 그들은 칭찬했다 무척 기쁩니다. 그들의 용기에 남자들.

그는 언제 talking,을 끝냈다. Strong-arm을 솟구쳤다.

"이 우리 모두의 사냥 노세요. today," 그는 말했다.

“당신이 지도자, Strong-arm,”. 그들이 외쳤다.

[63]

“ 좋아,”Strong-arm. "우리를 거대한다고 해 보죠. 코뿔소 이곳에 있고 우리는 것이다. 단지 우리가 did." 당신은 보여 주세요.


[64]그래서 그 남자가 사냥을 했다.

처럼 이게 사실이라면 그들은 행동했다.

“이것은 우리의 사냥 춤,”. 아이들 중 한명은라고가 있다고 알려져.

"우리는 사냥 춤마다 가지고 있다. 밤 후에 나오는 사람들 돌아온다. 그 사냥한다.

"이것들은 우리가 가르쳐 용감하게 만든다. 우리 어떻게 함께 사냥을 하는 것.

"그들은 모든 사람들을 가르친다. 어떻게 그들의 역할을 하기 위해.

"언젠가는 우리가 용감해야만 한다. 충분한 실제에 참여할 군 hunt."

"저는 감히 되기를 희망한다. 다 leader,"라고 말했다.

“네,” 말했다 다른 아이,"나 니 too."

[65]
CHAPTER 8세
THESHELTER
그것은 늦게 하고 그 자라나고 있었다. Tree-dwellers 것 같았다.

그래서 그들은 기지개를 켰다 불 잘 시간이다.

“나는 오늘밤 그 모닥불,”. 이들 중 한명이 말했다.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왜 사람들이 지켜보아야 한다. 화재인가요?"라고 물었다.

“우리는 그것을 가도록 해서는 안 된다,”. "다면 Strong-arm에 답했습니다. 우리는 fire."을 것이다 했다.

"저는에서 잠을 자고 싶지는 않다.[66]Ground,"."저는 한국에서 말했다. afraid."

"당신들 나무에서 잠을 잘 수 있다. 당신은 wish," Strong-arm 말했다.

“너는 어디라고 잠을 청하겠죠?”. Strong-arm 물었다.

“나는 운동장에서 자려는,”. 라고 대답했다. "저는 아닙니다 afraid."

그래서 그들의 어머니도 방에 침대를 발견했다. 고니에 대한 갖가지 상록수들과. 아기 여동생이다.

그녀 역시, a에 기지개를 켰다 림 꼭 그것에 자신을 묶었다. 그래서 그녀는 빠질 수 없는 것.

그녀가 아기를 볼 수 있었다 여동생과 고니.

그녀는 위에 내려다볼 수 있다.[67]Tree-dwellers 그들이에 잠을 잤다. 땅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