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말을 제주렌트카

그 나무에서 그들 피했다. 바람과 비가 많이 왔었어.

[68]그래서 그들이 긴 쭉 잠을 잤다. 나이트.

에 밤새도록 그 여자 Tree-dweller. 불 품어 주었어. 그녀는지 않았습니다 수면 공포증은 불 갈 수 있기 때문에. 나가.

이른 아침은 Tree-dwellers에서. 깨어났다

각 할 일이 하나가 벽난로를 떠났다. 음식을 찾기 위해.

그 어머니들은 아기들을 날랐다. 그들과 함께, 해 가지 않았다. 멀리 불에서 떨어져.

남자들이 숲으로 갔다.

그들은 담당하는 여자를 떠났다. 불입니다.

언제 고니와 아기 여동생이다. Awoke,라고 이미 먹었다[69]딸기와 roots,의 그의 아침 식사다. 그는 근처에서 어느 것을 발견했다.


[70]그는 일부 여성들 서서 보고 있었다. 누가 상록수 사이에서 일하고 있었다. 나무들

그는 그들이 있었는지 궁금하다. 로 부숴 버리고, 하고 있습니다. 그 상록수 가지 간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나르 도와 줄까?”. 라고 물었다.

“감사합니다,”여자가 말했다. 너희는 가지 할 수 있다. 불 근처에 사람들은 어린 나무. 우리는 you."에 따라야 한다

라고 어떤 여성들 의아해 했다. 그 가지를 가지게 할까요

그들은 곧 다발의 장작을 들고 왔다 그 중에서.

[71]라고 그들 몸을 구부리다를 보았다. 젊은 나무의 꼭대기와. 그것들을 함께 묶습니다.


그들은 상록수 연구 그들과 중 더 큰 쌓아 놓았다. 젊은 나무에 보았다. 그들을 강화할 때입니다.

[72]“당신은 무엇을 만들고 계십니까?” 물었다. 라고.

우리 두"은신처. 어느 것이에서 그들을 보호할 것이다. 춥고 비가 온다.

"이제, 춥다. 나무는 우리가 필요한 잎을 잃었다. 우리 children."에게 은신처

"지 말라 이러한 상록수 나무들이 있다. 비가 받고 보호합시다. 눈?"라고 물었다.

“항상 그렇진 않아,”는 대답했다. 여자

"우리는 우리의 불 나르고 있었다. 상록수 나무, 그것들은. 이를 보호하는 유일한 나무들이 있다. 우리 겨울에.

그 상록의 "그러나 그 바늘[73]나무는 그렇게 우리를 보호하지 않는다. 음, 그 자작 나무의 잎들과. 오크 trees."

“나는 전에 대피소를 한번도 보지 못했다면”. 라고 말했다.

“아니,”은 여성이 말하길,"이 있다고 말했다. 는 Tree-dwellers 첫번째 집이다. 있어 이레가

라고 불에 갔다. 그 Tree-dweller 여자 삼나무 쌓아 넣고 있었 그것을 로그이다.

“모두 어디에 그 남자들입니까?”. 라고 물었다.

"그들은 숲에 접어들었다. hunt," 여자는 대답했다.

“,라고,”한명을 불렀다. 있는 그 소년들은,"우리가 숲으로 가 보죠. 금융

[74]“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물었다. 라고 그 소년의.

“제 이름Long-head은,” 말했다. 그 소년이다.


“너 몇살이야, Long-head?”. 라고 물었다.

“저는 14살입니다,”가 답했다. Long-head.

[75]“나는 12입니다,”라고 말했다.

“ 따라오세요,”Long-head 말했다, “여기에 대한 선동가 있다.”.

라고 매우 선동가에 큰 것을 느꼈다. 그의 손에.


그는 이것을 수행할 두려워하지 않았다.

이제 그는야 한다. 에서 가지로,지만 스윙하다 땅 위에 걸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는.[76]그는 들고 안전할 것인가. 손전등

그 두 아이는을 헤맸다. 숲

처음에는 trail,을 따라갔다. 그리고 난다음 그들은 길게 남았다. 숲의 밀도가 높은 부분 속으로.

Long-head보다 더 빨리 걸었다 라고, 곧 앞으로 받았다.

라고,가 자신에게 서두르지 않았다. 많은 이상한 일들을 봐야 합니다.

그는 여행하는 데 사용되었다. 나무들을 그는 예전 적이 없었다. 한 성화 그를 보호한다.

그는 안전한 용감한 것을 느꼈다. 그는 따라 걸었습니다.

[77]
CHAPTER 9세
THEATTACK
갑자기 그는, 그가 멈췄다. 큰 전화 들었다.

“ 도와 줘! 도와 주세요!”에서 왔다. 거리

“제가 가고 있어요,”라고 소리 쳤다, “제가 가고 있어요,”과 그가 달렸다. 통화 방향.

“ 도와 줘! 도와 주세요!”호출이 왔다. 다시 시작했으며, 이 때라고 알고 있었다. 그게Long-head 전화하셨어요.

“나는, 내가 갈게요,” Shouted라고 그는으로 빨리 달렸다. 그가 할 수 있다.

[78]그것은 달리는 것이 좋아요 쉽지 않았다. 나무별에 두꺼웠다. 이 숲의 부분이다.

그의 얼룩에 접근했다. 그 소리는 왔습니다. 치열한 으르렁거리는 소리 들었다.

Growl 후 으르렁거리는 소리 그가 들다. “'은 늑대, itis의 축약형은 늑대,”그는. 생각

“어디 횃불, Long-head은?”. Panted라고, 그가 왔다. 업.

그는 서 있Long-head을 보았다. 나무는 늑대를 찾는 중입니다 그에게 달려들 준비가 되어 있다.

Long-head 무섭게 놀랬다., 동안 그는 자신을 변호할 수 없었다. 늑대는.

[79]그의 횃불이 나가는 바람에 그가 가졌던. 그의 클럽을 잃었다. 그는 시도할 용기가 없었지 두려움에 대한 나무를 오르려면. 울프 그 사람을 몰수 할 것.

라고를 조심스럽게에서 왔다. 뒤에 한 행으로 그는 손을 흔들었다. 의 눈 앞에 그의 토치. 늑대

화재와 늑대 공포를 가져다 주었다. 그는 덤불 속을 위한 하나의 도약을 했다.

그리고 Long-head이 침몰했다. 땅 그는 무서워서면서 약세였다.

"그는 거의, 제가 있었다. "라고 박근혜 의원 Long-head 말했다.

"그는 나에게 나 전이었다 그것을 알았다. 나의 횃불을 갔었다 InsideOutand나는 브랜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에 대한 늑대 솟아올랐다.

[80]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81]"그는에서 나온 것이 틀림없다. 티켓, 나는 그를 보지 않았다. 때까지는요."위에 있었습니다.

"그건 확실히 좁은 있었다. escape,"라고 말했다.

"저는 제가 당신을 부르는 것을 들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함께 지금 남아 있어야 한다. 나의 횃불 둘 다 우리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뭔가 먹을 것을 발견하자,”. Long-head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에를 통해 걸었다. 숲 그들은 견과류를 발견했다 뿌리와 과일들.

“밖을 봐,”Long-head 말했다, 산 비탈에 구멍을 가리키면.

동굴의 그건의 집이다. 견디다 너무 가지 마세요 near."

[82]"동굴 곰은asleep, 있다. 그들은?"라고 물었다.

“네, 하지만 그들은 정신 차리겠지,”. Long-head 대답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