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 마음들이

저는 공격 받는 데 상관하지 않아야 한다. 동굴 bear,"까지 Long-head 말했다. “그들은 확실히 치열한 생명체이다.”.

[83]“블루베리의 좋은 패치!”. 라고 말했다.

"고니와 아기 여동생 것이다. 이러한 딸기처럼, 나는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나는 몇몇 가지고 다닐 수 있다면 좋겠어. 떨어지

"나는 어떻게 a을 보여 줄 basket," Long-head 말했다.

“몇가지가 있는지 알아보자.”.

“에는 눅눅한 곳은,” 말했다. Long-head은 강으로 가르킨다. “우리는 약간의 왕골을 찾을 수 있다.”.

그래서 그 소년들은 그가 모였다. 그리고 땅바닥에 자리에 앉았다. 바구니를 만든다.

Long-head은 왕골 함께 꾸몄다. 의 바닥. 바구니

[84]그는 언제 함께 끝 동점이 되었다. 꼭대기에는, 그는 꾸몄다. 양측이 나올 때까지 바구니가 있군요. 깊은 충분하다. 그리고 나서 그는 고정시켰다 그 러시가 단단히 있으므로 바구니. 충분히 강하게 될까요.. 이 열매를 유지합니다.


[85]“ 좋은 바구니,”라고 말했다. " 급한 본 적이 없다. 바구니.

“이제 나도 만들어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라고 같은 바구니 wove. 그 하나 Long-head는 없다. 마데

"엄마 보면 기뻐할 것이다. 내 basket,"라고 말했다.

들쭉 나무 패치"자 하자. 우리는 baskets."을 채울 수 있다.

두 소년들은 충분히 집어 들었다. 베리들은 바구니를 채우기 위해서.

"이 바구니 아주 많다 strong,"라고 말했다.

“네,”Long-head 말했다. "오크 강한 바구니를 만들면 also."을 벗어납니다.

후에 그들은 그들의 바구니 차 있었다.[86]소년들을 찾아 돌아다녔다. 한참 동안

그들은 소 가는 것을 보았다. 그들의 evening's에 대해 스트림을 향하여 마실것


“우리에게 그들을 따릅시다,” 말했다. Long-head.

[87]그들은 소를 즐겨 했다. 웨이드는 스트림에 knee-deep. 맑고 시원한 물 그리고 마실 것입니다.

둘 다라고, Long-head했다. 물 속으로 그들의 손. 그들은 그들과 술을 가득 채웠다.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목말랐다. 지 않고 하루 종일 물을 하였다.

“' 늦게 성장하고 있다,”Long-head 말했다. "보아라, 태양을 차리고 있다.

"남자들 돌아올 것이다. 불에. 다시 또한 가자.

우리가 그들을 말해야 한다. 치열한 wolf."에 대해

“그들이 게임하시겠어요?” 물었다. 라고.

“물론,”Long-head 대답했다.

[88]
CHAPTER X
THERETURN
언제라고, Long-head 불 Reached, 남자들은 이미 있었다. 돌아왔다.

그들은 땅에 앉아 있었다. 에 대해 불입니다.

라고 한국에서, saying,에 올라갔다. "여기 몇가지 괜찮은 blueberries, 있다. 고니. 나는 너가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떨어지

"어디에 그 basket, 받았다. 라고요?"한국에서 물었다.

“나는 왕골에서 그것을 복제했다면” 말했다.[89]라고. "Long-head 보여 주 어떻게 성공했대요.

"언젠가 제가 방법을 보여 드릴 것이다. 이것과 꼭 같은 바구니를 만들기 위해서. 하나.

“어디 아기 여동생은?” 물었다. 라고.

“그녀는 거기에 있다.”Goni, 말했다. 방공호로 가리켰다.

"바람이 너무 춥다. 아이들 다락방에 있

라고 끝나Long-head를 향해 걸어왔다. 그는 그 남자에게 말하고 있었다. 매우 흥분한 방법으로.

라고 그는 이야기는 알고 있었다. 는 늑대로부터 그의 좁은 탈옥 말.

그 남자와 묻고 듣고 있었다. 문의사항

[90]"당신은 좀 더 숙고 해야 합니다. 그 미래, Long-head," 그들은 말했다.

“넌 정말 용감한 소년,라고,”. Strong-arm 말했다. "우리는 기쁘다 당신은 우리와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


이 만족하라고 아주 많이요.

“우리가 그것을 합시다,”남자들은 말했다.

[91]그래서 그들은 한 사람인 척 했다. 그 치열한 늑대와 또 한 사람. 그가라고 놀았다.

그 연주 그 후 남자는. 그는라고 그에게 몰려갔다. 볼프, 그가 그의 횃불며 손을 흔들었다. 눈.

그 Tree-dwellers 매웄다 관심이 많다.

“이제 우리가 그것을 하고 놀자,”라고. 나이 든 아이들 중에.

그래서 소년들은 그들의 사냥했다. 춤 그들은 놀어 기뻤다. 이 남자들은 무엇을 연주했다.

사냥 춤을 춘 후에. 남자들이 동물들은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은 그 날 본 적이 있다.

그들은 그들이 있는 척했다.[92]동물들과가 단지 보여 주었다. 동물 행동했다.

Strong-arm의 피부를 들어올렸다. 그가 죽은 땅 속.

그는 어떻게 둘이서 살고 말했다. 그 키 큰 잔디, 그리고 어떻게 중. 빠른 한 사람들을 잡는야 했다.

Strong-arm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Tree-dwellers 그가 어떻게 잡았다고. 이 땅 속.

또 다른 남성은 그가 가지고. 다시 그 굴로 동굴 같은 곰 Chased. 그의 토치로. 그는 단지 보여 줬다 이 사진을 어떻게 했다.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실제로, 불이 우리의 친구,”. 그는 말씀하셨다.`내가 필요할 수 없다고 말했다. 없이 동굴 곰 Frightened. 한 torch."

[93]반면 남자라고 들었다. 말했다 그는 것도 배우지 못할 걱정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가 용감할 수 있다.

어느 남자들 중 한명이 되었다. 졸리고 자신 불 근처 바닥에.

"어디에 그리고 한국에서 잠을 잘 것이다. 오늘밤?"라고 그의 물었다. 어머니.

"당신은 자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바닥에 엎드려. 불을 보호할 것이다 you."

“우리는 땅 위 자려는,”. 그의 어머니 대답했다. "한국은 작업을 두려워하지 않

“Yes,” said Goni. “I shall sleep on the ground.”

One of the women took her[94] place by the fire. She would watch all night while the others slept.

Soon all was very quiet. The Tree-dwellers were fast asleep.


Only the sounds of the wild beasts could be hea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제주렌트카

제주렌트카

내가 잘 하면 더욱 좋은 것들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나는 나름대로 정말 꼼꼼하게 제주렌트카를 살펴보면서 행동을 하기 때문이지, 이런 제주렌트카라면 나름대로 정말 잘 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 것 같다는 생각이 너무나 잘 들기 때문이다....